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재 한방백숙 / 연송고욤나무집 한식
    맛집여행 2019. 12. 1. 01:46

    연송고욤나무집 한식

    운알암일번지 기사식당

    중동감나무집 백숙,삼계탕

    능이백숙 능이옻백숙오늘 우리대구는 폭염주의보가 아닌 폭염경보 가 발령이된 아주아주  뜨근 뜨끈한 하루였어요 휴일을 맞아 미뤄둔 집사람 어머님 즉장모님생신을 맞아 처가댁식구들이 대구로 다 모였어요 딸부자처가댁에서 처제들이 다 모여드니 정말 식구들이 많아요 점심으로 식구들 끼리 식사를 하기위해 능이버섯 넣고 닭을 푹 고은 백숙으로 결정을 했다고 하네요 식구들도 많고 뽁딱뽁딱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간판사진도 없고 메뉴판도 없네요 능이백숙 은 1인당 한그릇 나오는게 아니라 큰 뚝배기에 한꺼번에 나오니 각자가 덜어먹어야되는것 같네요 날씨가 너무 덥다못해 뜨거운날에 잘 맞는  메뉴인듯 하네요 능이버섯 이 버섯중엔 젤비씨고 젤 맛이 좋다고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맛은 표고버섯맛이 젤 좋은듯 하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다만 양은 얼마되지않았던것같은데개인앞그릇에 한그릇 정도 밖에 안돌아가는데제일작은 냄비가 6만원23인분하니 음식값은 그리 가벼운것은 아니고

    청수원 한식

    웰빙보리밥 보리밥

    솥뚜껑 웰빙 보리밥 수유시장안 넉넉한 인심의 맛집 한끼 식대 5000원 어느덧 과거의 말이 되어버렸죠 그만큼 물가가 많이 올라 5000원으로 든든하게 한끼 때울수 있는 식당들이 점차 사라져가는 요즘 단돈 5000원에 배부르게 그것도 몸에 좋은 웰빙 보리 비빔밥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웰빙 보리밥 2인분 주문하자마자 바로 셋팅해주셨어요 여러분도 가성비쩌는 수유시장 보리밥맛집에서 한끼 어떠세요 솥뚜껑 보리밥 2인분이요 솥뚜껑위에 밥 나물 그리고 후라이 솥뚜껑이 뜨거워지면 밥을 볶은 후에 김가루를 투하해줍니다 언제 또 알아보셨는지 수유시장쪽에 생생정보에서 나온 보리밥집이 있다며 가자고 하시더라구요 웰빙보리밥 이외 백숙 닭도리탕도 해요 엄마랑 저는 뜨뜻한 솥뚜껑보리밥 2개 솥뚜껑보리밥2인이상 5000원 기다리고있는데 한쪽벽에 귀엽게 미니메주가 솥뚜껑에 한가득 나온 보리밥이예요 가성비 보리밥 위에 나물도 많고 내가 좋아하는 계란에 정말 푸짐하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