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에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 필하우스 레스토랑 양식
    맛집여행 2019. 11. 30. 22:48

    필하우스 레스토랑 양식

    마켓오 압구정점 분위기 아주 좋은 웰빙 레스토랑 좋아요 맛 있지만 양이적고 비싸요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레스토랑

    한마디로 설명 하면 건강한 패밀리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합니다장점 중에 하나는 콜키지 프리로 알고 있습니다와인 좋아 하시는 분들은 와인 들고 가 즐기기 좋은 장소 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 중에서는 분위기가 제일 좋으나맛은 있어도 가격다비는 아쉽다는 생각이 들고 연말임에도 평일 저녁 방문이라 재료 소진된 메뉴들이 많아 먹을수있는게 너무 한정적이었다그러나 서비스 만큼은 정말 좋았다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생각되며 맛도 있습니다그러나 양이적고 가격이 비싸서 자주 가게 될것 같지는 않네요분위기는 나쁘지 않으나 가격 대비 그냥 그렇네요 실내 장식 및 분위기가 굉장히 좋고 맛도 괜찮음 웰빙 레스토랑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아주 마음에 들었음 가격도 아주 비싼편은 아니어서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음 다국적의 다양한 음식메뉴 있음 레스토랑 깔끔하고 분위기 좋았어요 콰트로 치즈 플랫 브레드와 명란크림 연어파스타 주문했어요 파스타 맛있었어요 언주로 도산사거리 근처에 있어요 대로변에 있어 찾기 쉽고 내부가

    팬케이크 온더 록스 (Pancakes on The Rocks) 시드니 젊은이들의 아지트

    팬케이크부터 피자 립 스테이크 까지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 현지인도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브레이크 타임 없이 24시간 동안 운영한다 소파 좌석과 테이블 좌석이 있어 패밀리 레스토랑 특유의 부담 없고 편안한 분위기가 특징 대표 메뉴인 팬케이크는 한개만 먹어도 배가 부를만큼 큼직하고 두껍다

    아웃백 홍대점 패밀리 레스토랑 맛있고 가성비 좋았던 곳 할인할때 좋음

    가족이랑 함께간 아웃백 주말에 방문했는데역시나 사람도 많고 여기저기 시끄럽긴 했지만그래도 가성비대비 맛있게 먹고 왔네요 맛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즐길수 있습니다 다만 스테이크 의 경우 구워주는것이 아니라 데워주는것으로 들어서 잘 먹지 않습니다 홍대점은 역근처에서 매우 먼 단점이 있지만그래도 가볼만해요 사람도 적고 립아이스테이크에 투움바가 젤맛잇어요 추천

    피자에땅 쌍문점 저렴한 피자체인점

    일단 다른 패밀리 피자 레스토랑 보다 저렴합니다 그렇다고 맛이 아주 형편없지도 않습니다 다만 먹는 분들은 확실히 호불호가 갈립니다 가족모임에서는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