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봉천동 국일관 요리 / 국일관 중식당
    맛집여행 2019. 12. 9. 22:33

    국일관 중식당

    봉천동 맛집 국일관 깜놀할 맛 안녕하세요

    닝닝이에요

    요즘 이것 저것 할 일이 많기도 하고 아이들 병수발까지 드느라 정말 시간이 없는 하루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잇방문도 잘 못하는 블테기 같은 느낌의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여튼 좀더 힘을 내서 열정으로 블로깅을 하기로 다시한번 마음을 잡아보면서 봉천동 맛집 한곳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현대시장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이곳을 다 알고 계실것 같은데 동네 짜장면집이라고 무시하면 정말 안되는 곳이 있지요

    바로 이곳입니다

    국일관 외관만 봐도 중국집이란걸 한번에 아실것 같습니다

    메뉴판인데요

    가격대가 다양한데 저희는 그냥 2번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홀 전경이에요

    전면 넓이에 비해 홀은 아주 아담한 편입니다

    방두 있는듯 한데 아마도 예약손님을 받을때 쓰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온 기본 찬들 특별한건 없네요

    측면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국일관 중식당

    구서동맛집 국일관 라조육 짬뽕 세트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은 구서동맛집 국일관 중국집에서라조육짬뽕세트를 배달주문 했어요 둥이를 위해 라조육도 같이 주문했답니다 탕수육이 좋은데 비닐 벗기기전의 라조육입니다 비닐 벗기기전의 짬뽕입니다 배달포장 비닐벗기는중둥이가 제꺼빼고 다벗김내짬뽕도 벗겨줘 햇님의 귀여운 뗑깡이 안통하네요 결국 직접하고는비닐벗기고 손에다묻어서 손씻고왔어요 가정집에는 숟가락 안줍니다 사무실에도 사무실이라 말안하면 안줌라조육접시에는 만두도 잇어요 하지만 양념만두는 안좋아해서 요 만두는그냥그래요4개중에 오늘하나먹엇어요 만두는 군만두가 좋아용라조육과 짬뽕 2 세트 전체샷 입니다 짬뽕에도 면이 많이 있다는 사실에 감탄중짬뽕은 술마시고 해장국처럼 마시는 분들이 많다보니국물이랑 해물이랑 야채건더기정도만 있는줄 저는 오늘 짬뽕 첨먹었어요 뺏아먹기만했지 신세계네요 얼마전 탕수육이 먹고 싶다는 신랑의 요청에 따라구서동 중국집 국일관에서 탕수육과 짜장면을 시켰어요 서비스로 원래 만두가 오는데저

    국일관수라상 한식

    지난 일요일에 다녀온 내장산이야기예요 새벽 4시 30분에 기상모두들 피곤해서 밍기적밍기적전날까지만해도 모두들 30분만에 나갈수 있다고 하시더니결국에 일어나서 씻구 챙기구 나오니까시간이 5시 30분경이 되어버렸네요 내장산에 6시까지 도착해써야하는데도착하니 6시 20분정도 되어버렸네요 역시이 어두컴컴한 이 새벽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가을엔 내장산으로 모두들 구경 오는가 봅니다 지금 사진찍은 이 시각이 6시 30분경일단은 아침밥을 아니아니 새벽밥을 먹구 올라가는 일정이라맛집을 찾아 삼만리 어머님께서다 른 음식점에 다 가봤지만국일관이 제일 맛있는거 같더라라고 말씀을 하시는 바람에 국일관 앞에 바로 주차그랬더니 주차 하시는 분이 국일관 주차장으로 주차하고 오라네요 이 곳 음식점 모두 공통된 것은음식점에서 밥을 먹으면 주차를 무료로 할수 있다는거예요 이곳으로 올라오는 도중에 공용주차장들이 많지만걸어서 내장산까지 가기엔 너무 멀어서새벽에 움직이시는 분들은 여기서 주차를 해 놓고 아침밥을 먹

    착한활어장터 저렴한 회덥밥

    국일관 지하의 넓은 횟집입니다 회덥밥이 2종류인데 하나는 참치로 5000 원 하나는 활어 7000 원입니다 5000 원짜리를 시켰더니 역시나 꽁꽁 얼은 참치가 나오네요 활어는 좀 낫겠지만 그러기에는 딱히 다른 횟집과 비교할때 반찬등이 잘 나오지 않아요 분위기도 어수선한 편입니다그냥 저렴하게 회를 많이 먹기위할때 오는 곳 같습니다

    육진정육식당 육류,고기요리

    아랑고고장구봉천분원이 지난 7월 29일 홍진삼 가수의 사회로 아이수 원장이취임하는 개원식을 가졌습니다 오랫동안 조승현 단장님과 함께 아랑고고장구를 보급하는 아이수 원장은이미 방송 출연을 통하여 많이 알려졌습니다 KBS 열린 음악회 전국노래자랑과 뮤직뱅크 등 박서진 가수와 함께하는 무대를통하여 익히 많은 분들이 인지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버튼을 누르면 현재 화면에서 재생됩니다 아랑고고장구 봉천 분원 아이수 원장조승현 단장 불난타 공연 아랑고고장구 봉천 분원의 개원이 7월 29일 진행되었다 개원식과 아이수 원장의 공연내용을 담았다 youtube 아이수 원장은 이미 2018 음성품바축제에서 함께 하였기에 그에 따른 열정과리더로서의 자질과 관객을 사로잡는 뛰어난 타법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을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제 관악구 봉천동을 중심으로 10여 년을 넘게 연구하고 연마한 아랑 고고 장구를보급하는 일선에 앞장서게 되었습니다 아랑고고장구는 우리네 전통적인 흥겨움을 뛰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