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들깨 칼국수 / 해노을 칼국수,만두
    맛집여행 2019. 12. 10. 03:10

    해노을 칼국수,만두

    비오는날 칼국수해물파전이 최고 feat입석동 해노을 안녕하세요

    잇님들 어느덧 또 주말이네용 주말 잘 보내고 계세요

    어제 대구는 비가왔어용 비가 오니 칼국수에 파전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땡기면 어떻게 해야하죠 먹으러 가야죠   해노을이라는 곳인데요

    저희 집 근처에 생긴 칼국수 집이랍니다

    완젼 골목 안쪽에 있어서 이근처분 아니면 들리실 일이 없을 것 같아요

    정말 집근처라 종종 가서 먹곤 한답니당               여름이라서 콩국수도 개시 했네용                           가정집 개조해서 만든거라서 가게 안도 그냥 집 같아요

    돌길이 예뻐서 찍어 봤어요

    장독대도 한번 찍어 봤어요

    비가와서 바닥이 촉촉하네요

    가게 내부입닌당     내부도 그냥 집같죠     완젼 깔끔하답니다

    메뉴판이예요

    저번에 왔을때보다 메뉴도 더 많아지고 깔끔해졌어요

    저는 칼국수랑 해물부추전을 주문했답니당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김치가 넘 맛나 보이네용                         완전 방금 양념한듯한 겉절이네용_                             깍두기도 새콤하게 적당히 익은게 맛났어용                             전 칼국수에 넣어 먹는 요 간장이 보기도 넘 맛나보이고 실제로도 맛나더라구용     이렇게 파 양파 고추가 듬뿍 들어간 양념장이 맛난 것 같아요

    청정 바지락 칼국수 냉면

    바지락 칼국수 들깨 칼국수수제비를 기본으로 겨울철 메뉴인 팥칼국수 여름철에는 콩국수를 판매합니다 바지락칼국수 7000원들깨칼국수 7000원들깨수제비 7000원팥칼국수 8000원만두 6500원저희는 바지락칼국수와 들깨수제비 주문했어요 저는 평소 들깨칼국수를 먹는데 다이어트 한다고 요새  조금 먹기 시작했더니 양이 많이 줄어서 해물칼국수 시키고 만두시켰는데 와 진짜 양많음 사진은 적어보이는데 양이 굉장히 많습니다 한 쪽 벽면에 메뉴판이 있어서 보니깐부천칼국수맛집 청정칼국수는 바지락 칼국수 들깨 칼국수 들깨 수제비 팥 칼국수 만두 이렇게 준비되어 있다 팥칼국수 8000원 2 들깨 칼국수 7500원 만두 6500원 이렇게 4가지를 주문해봤다 꼬숩고 맛있다 가족들도 좋아함 그리고 부천모범음식점 청정칼국수 맛 재료 위생 서비스를 엄격하게 평가하여 선정되었다고 한다그래서 그런지 매장 한 켠에는 주방 CCTV를 보여주고

    오늘손칼국수&찜 바지락 칼국수 들깨 칼국수 맛집

    바지락 들깨 칼국수 둘 다 맛이 훌륭한 집이에요 저는 수제비 해물탕 해물찜을 먹었어요 기본찬으로 삶은 땅콩 열무김치 오이김치 등이 맛이 다 괜찮아요 해물찜은 정말 다양한 해물이 들어 있고 낙지 한마리가 통째로 있는 것도 좋았어요 칼국수도 좋았지만 해물찜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칼국수&김밥 종합분식

    들깨칼국수 등장 들깨칼국수는 손칼국수 라서 엄청 꼬들꼬들 맛잇어요 손칼국수 인지 면발도 손 반죽 모양인거 같았음 황태 칼국수는 먹느라 바빠서 못찍었는데 바지락 조개와 황태 콩나물 등이 들어가 있었고 맑은 국물이였음 우리 엄마가 좋아하는건데 국물이 아 주 시원하다면서 엄청 맛있게 잘 드셨네여 들깨칼국수와 얼큰이칼국수 천안 봉명 칼국수김밥           봉명역과 순천향대병원 사이에 있는 칼국수김밥에 갔어요 어쨌든 저희는 올때마다 주문하는 들깨칼국수와 얼큰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이건 들깨칼국수에요 음식이 나오면 바로 먹는 예전 습관이 나와서 그만   들깨칼국수는 양은 적은편이에요 여자친구는 이 들깨칼국수를 더 좋아하더라구요 원래 들깨칼국수를 좋아하기도하지만 여기 들깨칼국수를 특히 좋아해요 보통 국물이 묽어서 들깨맛이 많이 안나는데 칼국수김밥의 들깨칼국수는 국물이 걸쭉해 진하고 맛있어요 들깨칼국수를 먹고 입이 텁텁하면 시원하게 얼큰이 칼국수를 먹어주면 환상의 조합이랍니다 천

    이모네국수칼국수 칼국수,만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