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신세계 히바린 / 히바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일식당
    맛집여행 2019. 12. 9. 20:02

    히바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일식당

    나또마 소바 15000약간의 퓨전전인 느낌도 가미된 일식당 같았다

    레스토랑 분위기 같으면서도일식당 같은 느낌의 히바린2시쯤 방문했는데도 대기 표를 받았다

    무더운 금요일이네요

    저는 아침 일찍 한의원을 다녀오고계속 누어서 쉬다가 오랜만에 키보드를 잡았습니다

    맛있는 이야기   지난번에 여름맞이 신발을 구입하고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별관 식당가에서조금 늦은 점심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반포동에서 거주할 때는 별관이5층까지 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더 높고식당가들이 별관 쪽으로 왔더라고요

    대대적인 공사를 진행해서 그런지본관에 비해 더 깔끔하게 세련되어서식사를 하기에도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다양한 식당 중에 제 눈에 들어온 건히바린 이라는 식당이었습니다

    외부 메뉴판에서 눈에 띄었던 24겹 카츠 조금 늦은 점심시간이었기 때문에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나가고내부가 여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식당 내부의사진도 한 번 찍어볼 수 있었네요

    마음에 들었던 양상추   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오픈할 때부터꾸준히 이용하면서 갔었던 식당 중에사보텐 이라는 돈까스집이 있었습니다

    그곳의 매력은 얇게 채 썬 양상추를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주는 것이었습니다

    카츠 전문점 히바린 에서도 사보텐처럼채 썬 양상추를 가져다주었네요

    가득 채워진 채 썬 양상추 위에 히바린의깻잎 소스를 뿌려 섞은 다음에 맛을 봤네요

    깻잎의 씁쓸한 맛은 많이 나지 않고첫 맛에 강하게 한 번 났을 뿐이었습니다

    히바린 강남점 일식당

    젓가락은 일식당 답게 뾰족한 젓가락이었다 일반 싸구려 일식당에서 주는 묽은 된장국이 아니라 진했다 포스팅하면서 여기가 체인이라는걸처음 알았어요 강남역에 새로 보이는 가게가 있길래 방문해봤어요 강남역 히바린 처음에 이렇게 소스를 가져다 주시는데요 사보텐처럼 깨를 빻으라고 주세요 그위에 돈카츠 소스 붓기 기본 셋팅은 요렇게뭔가 색감도 그렇고 넘 이쁜거 같아요 카페같음 드디어 등장저희는 명란 크림 우동이랑내맘대로 카츠를 시켰어요 여기를 온 이유가 명란 크림 우동이었는데생각외로 카츠들도 너무 종류가 많아서다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맘대로 3가지 고를 수 있는 메뉴로 선택 새우튀김이랑 김치 치즈 카츠랑아 저거 이름 뭐였더라치즈 뭉탱이고민하다 시켰는데 암튼 다 만족새우튀김만 흔히 먹던 맛이었어용

    히바린 압구정로데오점 일식당

    먹는걸로 장난질하지 맙시다 맛 60점서비스 0점 압구정로데오청담쪽에서 일식 메뉴가 먹고 싶은날 생각나는 곳 히바린은 캐주얼 일식당 스런 느낌이라 부담없이 떠오른다  식당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듯 이태원점 송파점을 가볼까 하는데 메뉴를 살펴보니 송파하비오점은 낫또마소바가 없는것 같다 히바린은 애매한 거리에 주차 안되서 오고가고 걷는데 진짜 고생했다 치킨 가라에케 냉모밀 이름 맘대로 만든다 소고기 얹힌 비빔냉우동 내가 시킨 유부 냉우동 싱거웠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비쥬얼라이즈 입니다 잇님들 돈까스 사랑하시죠뗄래야 뗄 수 없는 돈까스 사랑완전 맛 집을 찾았답니다 바로바로 소개해 드릴께요 잇님들사보텐 아시죠아워홈에서 하는 사보

    히바린 시흥프리미엄아울렛점 일식당

    히바린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돈까스소바신랑이랑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요 3시 넘어 갔는데도 사람 바글바글 주차도 어렵고요 가자마자 배고파서 밥먹고 움직이기로 해요 더운데 시원하게 소바먹자 기본반찬 양배추소스가 녹색이라 와사비 넣은줄 알고 깜놀그냥 달콤한 맛 여름메뉴인가봐요 유린기쿨소바 16000원냉소바도 아니고 쿨소바 뭐임 살얼음이 시원해요 히바시소바 11000원정통소바남편꺼랑 같은데 저는 돈까스가 안올려져있어요 시원하고 양도 많고 배불러요 남편이 돈까스 반이나 나눠줌고마워요 아주 맛있었어요 돈까스가 진짜 야들야들해서게눈감추듯 먹었는데먹고나서 이름보니까유린기라서 혹시 닭인가 돼지아니었나막 착각했어요 닭인지 돼지인지 갑자기 모르겠더라구요 분명 돈까스였는데암튼 먹으면서 여긴 돈까스 맛집이네 했어요 시원하고 맛있는 소바

    호경전 강남 백화점 중식집 신세계 백화점의 중식당

    우리나라는 배달음식으로 인해서 중국요리에 대해서 대체적으로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런점을 감안하더라도 분명 이곳의 맛은 약간 부족함이있다특히 난 탕수육 소스를 따로주는 중식레스토랑은 처음본다 다만 분위기나 이런것은 백화점 레스토랑 다웠으니 해장을 하러 호경전을 갔는데 짬뽕은 맛있더군요하지만 같이 시킨 유린기와 중식냉면은 그저 그랬습니다특히 가격을 생각하면 실망하는 수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