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흑돼지 맛집 노원 / 청춘괴기 육류,고기요리
    맛집여행 2020. 1. 8. 20:19

    청춘괴기 육류,고기요리

    이제 여름도 어느덧 다 지나가고 있는것 같네요

    낮시간에는 보통 어디 나가지도 못했는데 이제는 바람 불면 시원해서 딱 어디 놀러가기 좋죠 저는 이번에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

    아는 지인이 서귀포시청 쪽에 거주하고 계셔서 빼놓지 않고 들러주었어요

    가는 길에는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까지 함께 가서 배부르게 돼지고기를 왕창 먹을 수 있었는데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고기질감이 아주 부드러운데다가 쫀쫀하고 튼실한 편이라서 놀랐어요

    현지에서 갓잡은 것들만을 이용해서 내어주는 곳이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었고 공간도 상당히 넓직한 주차장까지 편하게 마련되어있는 곳이라 가족단위로 오기 딱 좋겠다싶었어요

    생고기 전문점 청춘괴기 라는 곳이에요

    바로 옆쪽에 무료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단체로 오시는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전혀 문제없이 차를 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갔을 때 애매한 식사시간대라서 그랬는지는 모르지만 그닥 사람이 없는 편이라서 다행이었어요

    그런데 어느순간 보니까 식사 때 맞춰서 오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지인 말로는 이미 이 근방에서 어느정도 정평이 난 곳이라서 주말 같은 경우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해요

    오시기 전에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시외버스터미널이랑 가까운 곳에 있는 곳이고 서부파출소 건물 안쪽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곳이었어요

    근처에 버스정류장도 많고 버스터미널까지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고 해도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거에요

    여기는 무엇보다도 가격적인 매력이 아주 뛰어난 곳이었어요

    이렇게 보이는 것처럼 한쪽에는 큼지막한 메뉴판이 걸려져있어서 보기 편했어요

    멋진녀석들 돼지고기구이

    멋진녀석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리 41 안녕하세요 김주부입니다 신랑 친구가 갑자기 가족여행을 와서 표선해비치에 있다 하여서부랴부랴 신랑과 표선으로가서 신랑친구와 함께 저녁식사를 같이 하였습니다 포스팅자료가 있는지도 깜빡하고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이미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신랑친구분이 고기를 주문한상태였어요 멋진녀석들 고기메뉴가 한가지뿐인가바요제주산프리미엄흑돼지 1인분 250g25000원고기가격이 상당히 비싸네요 가게내부가 엄청 크네요 가게크기에비해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가게가 크니까단체도 문제 없겠네요 야외에는 어린이놀이터까지단점은 어른이 밖에 있어야한다는점가게안에있었더라면 더좋았을것 같네요 반찬중에 배추김치를 조림식으로 해서나온게 있는데 그게 제입맛에 완전 딱이였어요 밥에 올려서 먹으니 존맛탱구리밥한공기 다먹었어요 멜젓 아시죠제주도고기집에는 대부분 멜젓을주는데요 호불호가 광장히 나눠지는 소스인거 같아요

    교래퐁낭 한식

    보니 아삭한 식감도 마음에 들어 씹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근사했어요 특히 하얀 마블링이 많은 부분을 입 안에 넣고 오물오물 씹어주면 아주 말랑말랑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맛까지 전해주었는데요 각종 싱싱함이 살아있는 채소들이 버무려져 있어 더욱 아삭한 식감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전복 물회 안에는 전복이 큼지막하게 썰려 들어 있어서 그냥 숟가락으로 퍼서 입안에 넣고 오물오믈 씹으면 꼬돌꼬돌한 식감을 정말 잘 느낄 수 있었던거 같아요 전복은 뭐니뭐니해도 물회나 회로 먹어주면 그 꼬돌꼬돌한 식감이 좋아서 개인적으로 이렇게 먹는 것을 추천한답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이정도면 제주 에코랜드 맛집 인정 어 인정 어때요 전복 저거 숫가락으로 퍼다가 먹으면 입에서 쫄깃쫄깃한 식감이 아주 끝내줍니다 껍질까지 다 있어서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가 있었는데요 바삭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그런데 이 곳에서 먹어본 것은 퍽퍽한 식감을 가진 부위가 하

    하하호호 월정리점 햄버거

    월정리 맛집 하하호호의 제주 수제버거 종류 및 가격들 버거는 4가지 종류고 사이드메뉴는 두 가지 딱새우버거를 제외하고선 흑돼지로 만든 패티를 사용하고 소스에 들어가는 재료도 모두 제주 특산물로 만드는 거라서 햄버거라는 외국음식을 파는 곳이지만 제주의 맛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라는 점 음료가 굉장히 다양한 편인데다가 아이스크림까지 판매하고 있어서 여기서 커피랑 후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햄버거 먹으면 짝꿍처럼 주문하게 되는 감자튀김도제주도 맛집 하하호호만의 특제 소스흑돼지 소스가 듬뿍 얹어져 있는데요 알록달록한 천연 탄산음료 하리토스랑제 인생 햄버거인 하하호호의 수제 버거들이 똭 놓여있으니그냥 행복 거기에 맥파이 수제 맥주에 하우매니가 애정 하는 감자튀김까지 인생에 행복하다고 느끼는 순간들이 얼마나 있을까요 우리 팀은 4명이니 제주도 맛집 하하호호의 대표 햄버거 4개 주문했더니 서빙하시는 분이 4조각으로

    돈이랑 성산점 돼지고기구이

    며칠 전 마음이 맞는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올 기회가 생겼어요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 선선한 지금이 어찌보면 딱 좋을 때라면서 급하게 일정이 맞는 아이들끼리 모여 추진해서 다녀왔지요 여러가지 재미난 것들도 많이 하고 맛있는 음식들도 잔뜩 먹고 돌와왔는데요 그 중에서도 지인의 추천으로 다녀왔던 성산일출봉 맛집에 대한 기억이 많이 남아요 흑돼지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인데 두껍기도하고 신선해서 아주 연하고누린내도 하나 없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알고보니 이지역에선 소문난집이라고 하는데 저도 소개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기력없는 우리에게 딱일 거 같은 고기를 판매하는 식당이라서 더이상 고민할 거 없이 들어갔답니다 아무래도 제주까지 왔는데 흑돼지는 먹어줘야하잖아요 근데 어디가 맛있는 지 잘 모르니까 파는 곳이면 어디든지 들어가보자 했었어요 외관부터가 깔끔하길래 설레는 마음을 잔뜩 안고 들어갔답니다 주차도 할 수 있고 넓게 퍼져있는 식당이 딱 제 마음에 들어서 들어가기전부터 왠지

    https://hansarangblog.tistory.com/entry/바이젠-하우스-월평점-트레비-브로이-울산-남구-맥주호프

     

    바이젠 하우스 월평점 / 트레비 브로이 / 울산 남구 맥주,호프

    트레비 브로이 맥주,호프 독일식 펍 느낌의 삼산동 술집 울산삼산동 술집 트레비브로이는 주차하기 힘든 삼산동에서 주차장도 굉장히 넓다는 장점이 있는 곳 입구로 들어오면 양조장 기계가 뙇 내부는 약간 오래된..

    hansarangblo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