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남 서서갈비 / 서서갈비 육류,고기요리
    맛집여행 2019. 12. 19. 16:04

    서서갈비 육류,고기요리

    다만 연남 서서갈비와 이곳 수완서서갈비의 가장 큰 차이점은 편안히 앉아 먹을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광주맛집수완지구 서서갈비 아홉시반       황솔촌 쿠포니가 있어 방문하러 갔다

    대기표 받아들었는데 이건 사람이 빠지지가 않아   알고보니 4일간 갈비행사중이더라구요

    기다릴까 몇번을 망설이다

    공복시간이 넘 길어져 황솔촌옆 수일치킨 골목으로 보니 갈비집이 있더라구요

    허기진 배를 잡고 서서갈비로 입장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덕동 1450 전화 0629610019       서서갈비 서서갈비야 아홉시반이야   옆집인가 하구 들어갔는데 같은 집이네요

    왼쪽은 룸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오른쪽은 이렇게 테라스에서도 먹을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제주가 100품질보증한 제주촌 포크라네용 일단 서서갈비 소고기 1인분 돼지갈비 2인분 주문했어요

    같은 메뉴판 일꺼라구 생각하구 봤는데 호프집 메뉴네요

    1차부터 2차까지 한방에 해결 할 수 있는 집이네요

    깔끔했던 테이블에 기본찬들이 하나씩 올려졌어요

    대체적으로 soso  특히 저 깻잎이랑 고기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갈비 돼지갈비   초벌이 되서 나온답니다

    이렇게 초벌이 되서 나오는데 배고픈 마음이 큰탓이었을까요

    서서갈비 육류,고기요리

    안양에서 꽤나 유명한 고기집입니다 이름처럼 갈비집으로 상당히 유명한 곳이에요 오랜만에 가보니 이렇게 무한리필 행사도 진행하고 있네요 가게는 넓은편입니다 테이블 1520개 정도 있어요 그리고 상당히 옛날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입니다 메뉴판이구요 가격은 전반적으로 저렴한편입니다 그래도 이것도 많이 오른 가격이에요 _ 정말 착한 가격 기본찬이구요 별다른 찬은 없이 그냥 깔끔해요 숯불이 들어오고 본격적인 스타트 주문한 갈비 등장 돼지갈비 6000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갑자기 폰이 꺼지는 바람에 사진은 여기까지 입니다 TT 우선 양은 많치는 않지만 그래도 이런 착한 가격이라면 _ 얼마든지 먹을 수 있다는 사진 비쥬얼은 이래 보이지만 맛은 무난하니 괜찮습니다 질기지도 않고 양념도 과하지 않고 좋았어요

    서서갈비 육류,고기요리

    충정로 맛집 서서갈비 깔끔하네요 원래 서서갈비는 마포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어제 충정로역 근처에서 정말 괜찮은 갈비집을 찾았네요 충정로 지하철역에서 약 5분 정도만 걸어나오면 바로 서서갈비라는 곳이 있더군요 꽤 찾기가 어려울수도 있지만 생각외로 맛도 깔끔하고 주인 아저씨도 정말 친절하시더군요 내부는 그리 크지는 않았지만 서서갈비만의 특별 소스와 고추장에 살짝 갈비를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나더군요 특히 고추장의 경우는 직접 담으신 것 같은데 뭔가 특별한 맛이 느껴지더군요 역시 대한민국에는 숨겨진 맛집들이 아직 많은 것 같은데 어제 그런 맛집을 찾은 것 같애서 나름 기분은 좋더군요 혹 이웃님들도 충정로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서서갈비에 가보시길 바라네요 가격도 괜찮은 편이었고 갠적으론 참 기분 좋게 먹었기에담에 기회되면 한번 더 갈까 싶네요 업무 마치고 오랜만에 갈비 먹고 왔습니다 장소는 마니아들만 찾아온다는 중림동 서서갈비 점포 외부에서부터 맛집의 포스가 물씬 풍겨집니다 방송도 탔고

    서서갈비 군포점 육류,고기요리

    군포쪽에 교육이 있어 교육받고그근처 사는 칭구를 올만에 만나러갑니다 칭구가 아는곳인지 서서갈비 군포점으로 오라고 하네요 저녁 5시 조금 넘어서 가선지 조금 한산했는데나올때는 넓은 실내가 꽉차 있드라구요 연예인도 다녀 갔는지 싸인지도 꽤 있네용 메뉴판임당 연탄불 이집은 기본으로 나오는 소고기 무국인디요거요거 넘 맛나서 계속 리필했네용 기본찬오이지 양념소금 깍두기와 겉절이 두부 고추지 양파간장절임 콩나물파무침 버섯볶음 볶은김치

    서서갈비 간석점 육류,고기요리

    한 20년 전부터 고기계界에서는 돼지갈비가 물러나고 삼겹살이 대세였다고기하면 당연히 삼겹살이었는데요 즘들어선 달달한 양념이 숯불에 타익어가는 돼지갈비가 땡기더라 수입산 돼지고기지만 싼가격으로 미는 가게인듯 맛갈비 7900원 왕갈비 8900원이다 둘 차이를 물어보니 뼈가 있고 없고 차이란다 그래도 갈비집이라 이것저것 찬이 나온다 양념게장이랑 간장새우는 1번밖에 안준다고 써있다 그렇게 맛있진 않던데 사람들이 리필요청을 많이 하나본다 돼지갈비는 숯이 무조건 같이 가야지 돼지 왕갈비 2인분 먼저 주문했다 화력이 적당해서 타진 않지만 그래도 꽤 익혀야지 먹을 정도가 된다 하돼지갈비 양념냄새가 사진만 봐도 느껴지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