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전떡볶이 문촌점 / 신전떡볶이 일산문촌점 분식
    맛집여행 2019. 12. 2. 09:59

    신전떡볶이 일산문촌점 분식

    저 튀김은 뭔지도 모르겠고 너무 튀겨져서 먹기도 불편하더라요신전떡볶이 문촌점    대화동 신전떡볶이와 요런떡볶이 요즘 떡볶이에 또빠져서일주일에 3번 떡볶이를 먹습니다

    사요나라 엽떡의 매운맛 넌 나를 고문했어 먹은 다음날까지이제 그만먹을게 일산문촌점 신전떡볶이 치킨링 방문포장 잇님들 완전 끈적끈적 후덥지근한 날씨에 밤에는 열대야까지 심했던 주말 편안하게 잘 보내셨나여  비라두 엄청 내려서 더위가 가시길 기대했는데 비 마저 답답하게 내리다 그쳤네여 꼼짝두 하기 싫어서 그나마 시원한 거실에서 뒹굴뒹굴 뚱이 녀석두 뒹굴뒹굴 그러다 잠깐 나가서 간식거리 사와서 먹었어여 매운맛이 중독성 있는 신전떡볶이에여   신전떡볶이 치킨링 더위에 입맛두 별루여서 간단하게 매운맛 떡볶이만 사려다 뭔가 아쉬워서 하나 더 주문했드랬져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 포스팅은 두세 번 한적 있는데 오랜만에 다시 포스팅하네여 떡볶이가 안 보일 정도루 국물이 많아여 그래서 포크 대신 수저로 국물이랑 같이 떠먹어야 매운맛을 제대루 느낄 수 있어여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두 많이들 드셔보셔서 아실 테지만 쌀떡이 아닌 밀떡이에여 저는 쫄깃한 쌀떡두 좋지만 학교 앞 분식점에서 먹던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밀떡이 더 좋더라구여 중독성 있는 매운맛까지 있어서 문득문득 생각나는 것 같아여 처음 먹었을 땐 엽기떡볶이 보다 매운맛에 반했는데 종종 먹어서 그런지 신전떡볶이두 처음 먹었을 때보다는 많이 맵지 않더라구여 그래두 먹을 때마다 맛있게 먹는답니다

    느끼하진않고 적당히 매운 치즈떡볶이 분식에는 빠질수 없는게 또 김밥이죠 김밥대신 참치마요 스팸마요컵밥을 시켰습니다

    분식도 배달이 된다니 참좋은세상이에요

    매운맛도 적당하고 추천추천 지인의 자녀중에 남자 중학생이 자주 간다고만 들었던 곳을 아내가 강력 추천해서 정말 오랜만에 분식집으로 들어갔다

    대구에서 신천할매 떡볶이를 맛보고뭐 이런 떡볶이가 다 있어 신세계다 했었는데서울 경기도권에선 잘 찾아보기 힘들더라고요

    비슷한 동엽기 떡볶이가 있긴 하지만  제가 원하는 맛이 아님 우연히 예전 살던 동네에 신전떡볶이를 보고이름이 비슷해서 먹어봤는데 와 그리운 그때 그 맛이네요

    가게에서 먹어도 되고 배달도 돼서 오늘은 배달시켜 보기로 했어요

    031 913 3336저희 동네엔 다행히 13000원 이상 배달가능단 배달비 천원 추가 단품으로 시켜도 되고 세트메뉴로 시켜도 되는데세트로 시키는 게 훨씬 싸게 치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세트 3번으로 30분 정도 걸려서 받은 세트 3번이에요

    떡1 오뎅6 만두3 잡채말이3 김말이3치즈스틱3참치샐러드주먹밥 쿨피스 떡볶이 맛은 순한맛중간맛매운맛이 있는데요

    저는 매운 걸 그다지 잘 먹는 편은 아니라서 순한 맛으로 결정저한테는 순한 맛이 맛있게 맵더라고요

    여기서 떡볶이는 치즈를 추가했어요

    배고파서 얼른 포장된 걸 풀어보았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페리카나 문촌점 치킨,닭강정

    주엽치킨 배달로 완전 추천 튀김 옷이 얇아 더 맛있는 페리카나안녕하세요 지금 시간은 야식 먹기에 적절한 시간밤 11시 입니다 전 야식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것도 야식 치맥 완전 사랑해요 망망이를 만나기 전엔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지금은 너무 좋아해요 그 중 너무 좋아하는 치킨집을 한 곳 소개해드릴게요 페리카나 주엽동 치킨 배달 업체인 페리카나에요 저희집 대화동까지 배달이 와요 치킨신나는 마음으로 풀어봅니다 저희 부부는 망망이가 워낙 먹는걸 좋아해서요 치킨 한마리는 부족해요 그래서 사이드를 하나씩 같이 시키는데요 보통은 감자튀김을 시키는데 페리카나는 미니 핫도그를 시킨답니다 역시 치킨은 반반무많이가 진리죠후라이드와 양념 완전 맛있어 보이죠 전 제일 먼저 다리를 먹습니다 다리가 제일 맛있으니까요 한입 크게

    신전떡볶이 원호문성점 분식

    신전떡볶이 종합분식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요새 SNS에 신전떡볶이가 자주 뜨길래비쥬얼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다들 맛있다고그래서 요 며칠동안 신전떡볶이 먹어보고싶어서 신전신전 노래를 불렀답니다 게다가 아프리카 bj분들도 너무 맛있게먹는 떡볶이가 바로 신전떡볶이더라구요 너무 먹고싶어서 결국 오늘신전떡볶이로 고고 신전떡볶이 추천메뉴 매콤달콤 중독되는 맛 오늘 일요일이었지만 다행히문을 열었어요 입구앞에서부터 설렘설렘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저랑 친구는 떡볶이순한맛 2인분과치즈스틱 신전치즈김밥 한줄 주문했어요 신전떡볶이 함양점은 거리에 따라15000원 이상 배달 가능하다고 해요 전메뉴 포장도 가능 신전떡볶이는 순한맛으로 시켜도좀 맵더라구요 매운떡볶이를 좋아하는 VIP만의공간이라고 적혀있는걸보니 매운맛전문이 맞네요 __ 드디어 떡볶이 2인

    신전떡볶이 동서변점 분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