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본 할리스 / 할리스커피 2층에서도 자리가 있는 할리스 커피
    맛집여행 2020. 1. 2. 15:07

    할리스커피 2층에서도 자리가 있는 할리스 커피

    2층에서도 자리가 있는 할리스 커피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커피 한 잔 하기 좋습니다일반적인 할리스 매장과 크게 다른 점은 없으며2층에서 차를 마시기 좋습니다

    그곳에가면 통나무 닭갈비 닭갈비

    닭갈비 맛있는 곳을 아직 못 찾았는데이번에 단골할 곳 찾았습니다 산본 그곳에가면 통나무 닭갈비 입니다 닭갈비는 요 물김치가 또 한몫하죠 우와2인분에 쫄면인데 짱 많은데요 통나무 닭갈비 사장님계속적으로 좋은 재료와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으로정직한 음식 만들어 주세요 산본 닭갈비 그곳에가면 이었습니다 오늘은 군포 산본역 맛집 그곳에가면 통나무 닭갈비 줄여서 통나무닭갈비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그동안 SNS에서 가끔씩 물닭갈비라며 올라오는 사진과 영상들을 보며 그 맛이 너무 궁금했는데 마침 산본에도 물닭갈비를 하는 집이 있다 깔끔한 외관의 산본역맛집 통나무닭갈비 뭔가 딱 닭갈비집스러운 외관입니다 저는 물닭갈비가 궁금해서 간 것이니 물닭갈비로 2인분 주문 따로 매운 정도는 선택하지 않았으니 아마 보통맛으로 주문이 들어가지 않았을까 싶어요 거기다 물닭갈비도 닭갈비는 닭갈비니까 뭔가 사리를 하나 정도는 넣어야 할 것 같은 기분에 우동사리도 추가했답니다 평소

    능이야 산본점 백숙,삼계탕

    산본 능이야 삼계탕복날이라 확실히 사람 많네요 일찍 가서 그래도 자리잡고 앉을수 있었는데 음식 나오기 전부터빨리 먹고 나가셔야 한다고복날이고뻔히 사람들 옆에 서서 기다리는거 보이니저희도 얼렁 먹고 나가자 했는데 음식도 나오기전에 두번이나 그러니좀 그렇더라구요 음식을 빨리주심 빨리먹을게요복날이라 메뉴가 2가지 뿐이 안된다해서저희는 반계탕으로어찌 먹었는지도 모르게 얼렁 먹고 왔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산본 능이버섯 삼계탕먹으러 Go Go  능이야 산본점산본 백숙 먹으려고 이마트 앞 능이버섯 삼계탕집으로음식점이니만큼 세스코 마크가 반갑네요 매장 안도 깔끔했어요 산본 백숙 능이야닭백숙 55000원이면 34인식구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능이버섯 삼계탕 뜨끈하게 먹고나면 칼국수사리 볶음밥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밥은 찰밥으로 준비된다네요 뜨끈하게 능이버섯물도 준비됩니

    옥상식당 일식당

    일식당이라서 그런지우리도 다찌석으로 안내받아서 착석했당 군포 철쭉축제 기간에 간거라평소에 파는 메뉴 중에 빠진 것도 있는듯메뉴판을 보면 일식당치고 가격이 저렴한 편인 것 같다 무리해서 최대한으로 팔다가 음식 품질을 떨어뜨리는 것 보다 그게 낫다고 판단 했나보다일식당이라고 써있지만어딘가 모르게 퓨전느낌이 난다버터치킨커리는 분명 일식이 아니니까내부 인테리어에 꽤나 힘을 주었다 물론 일식당 답게 혼밥하기에도 전혀 무리 없는  분위기 메뉴를 보자 옥상 식사라고 써있는 품목은 점심 저녁 둘다 판다나랑 친구는 연저육구이와 마제멘을 시켰다저녁이라서 맥주도 한잔씩 시켰다 마제멘 마제멘이 먼저나왔다부추와 파가 풍성하다고기도 많고 노른자가 올려져 있다 산본 옥상식당 맛집

    할리스커피 대구이월드점 카페

    할리스카페와 푸드폴리탄이 있어요 갈겸 할리스카페를 들어갔네요 놀이동산안에 있는 카페라니 너무좋지않나요 여름에는 시원한 카페가 최고니까당연히 인기폭발이겠죵 딸기요거트플라워 등장하자마자우리아들 눈돌아가네요 아들이랑 같이 이월드 놀러갔을때안에 먹거리가 정말 많다고 느꼈어요 입구에서 쭉 걸어들어가면로보콩이 이월드를 지키고 서있는데요 할리스카페와 푸드폴리탄이 있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아들이시원한음료가 먹고싶다고해서잠시 쉬었다 갈겸 할리스카페를 들어갔네요 놀이동산안에 있는 카페라니 너무좋지않나요 딸기시즌이라 너무 예쁜 음료들이많았어요 그중에 딸기요거트플라워주문 연인들 가족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벚꽃축제동안에는야외테이블인기가 많을것같아요 여름에는 시원한 카페가 최고니까당연히 인기폭발이겠죵 딸기요거트플라워 등장하자마자우리아들 눈

    https://mumuri.tistory.com/entry/구로-엽기떡볶이-동대문엽기떡볶이-신도림점-분식

     

    구로 엽기떡볶이 / 동대문엽기떡볶이 신도림점 분식

    동대문엽기떡볶이 신도림점 분식 w흔녀2 구로 엽기떡볶이 구로에 엽기떡볶이가 원래 구로역 ak플라자 건너편에 있었는데 어느날 보니깐 이전 했더라구요 지예가 지지난주부터 엽떡먹고싶다고 싶다고 안먹으면 사람..

    mumuri.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