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 광복점 맛집 / 원웨이 광복점 패밀리레스토랑
    맛집여행 2019. 12. 6. 03:00

    원웨이 광복점 패밀리레스토랑

    간단한 패밀리레스토랑 같은 곳이랄까   잘 아시죠 은돌이들의 식성 특히 이런 뷔페식이나 샐러드바형 음식점에 오면 더더욱 그 특징이 잘 나타나는데 메인과 디저트 관계없이 그 순서와 상관없이 마구 먹는다는거 표정을 보십시요 아주 전투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남포동뷔페 ONE WAY       광복점 롯데백화점 갔다가 저녁으로 먹은 ONE WAY를 소개할께요

    이날 크리스마스 선물로 잭슨백사러 간날이예요

    고마워서 저녁은 제가 산다고 인터넷 폭풍검색했는데 둘다 확 땡기는게 없었음     백화점 안에서 먹자구 10층 식당가 돌다가 유난히 사람들이 많은 음식점을 발견했어요

    뉴욕 스타일의 델리뷔페 원웨이      광복점 원웨이  주소 부산 중구 중앙동7가 201 롯데백화점 본관 10층  영업시간 1100 2130  전화번호 0516783997               샐러드바 이용금액이예요

    원웨이는 런치 디너 상관없이 2시간 제한으로 하루종일 평일은 9900원 주말은 12900원 성인기준 선불이예요

    백화점 안에도 마땅히 먹을게없고해서 여기로 정했는데 맘같아선 이왕 사주는거 좋을거 먹이고싶은     뭐 결과적으론 잘 먹고 나왔지만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어요

    D 뉴욕스타일의 샐바 컨셉인데 한식메뉴도 몇가지있더라구요

    와플이나 핫도그는 직접 구워서 먹을 수 있구요

    음료는 에이드 두 종류가 있어요

    탄산은 따로 돈을 지불하고 마셔야해요

    짭쪼롬한 떡갈비와 볶음밥 에그 스크럼블 저 세조합을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D     뭐 통살치킨은 어딜가든 맛있어 그래두 애슐리가 갑임     까르보나라도 크림맛이 진하니 맛있었어요

    근데 맛이 들쑥날쑥임 두번째 새로 만든 까르보나라를 먹어보니 간이 덜 배어있구 밍밍하더라구요

    비빔밥 무난해요

    바이킹스 광복점 해산물뷔페

    해산물뷔페이지만 한식메뉴도 제법있었어요 안녕하세요 링고입니다 저번주에 간 광복 롯데 백화점에서 먹은 맛집 소개해 드릴려구용 바로 백화점 안에 있는 바이킹스 입니다 밖에서 먹을까 하다가 주차에 너무 질려 그냥 안에서 먹고 크리스마스 빛 축제 구경하기로 했답니다 연어도 있다고 해서 바로 고고 모임장소로 딱인거 같더라구요 단체 손님을 위한 자리도 있어 좋은거 같았어여 샤브샤브도 무제한으로 그리고 뷔페식으로 되어있어서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답니다 샤브샤브 코너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여한식 분식 일식 보글보글

    해운대신대구탕 광복점 매운탕,해물탕

    남포동밥집 해운대 신 대구탕 동생이랑 급 방문했던 남포동 대구탕집 해운대 신 대구탕 카메라를 챙겨가지 않아서 구리한 화질의 대명사 노트 2로 사진 찍었어요 광복동 우체국 근처에 골목으로 살짝 들어가면 깔끔한 식당이 요기 있어요 해운대신대구탕 광복점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85번길 3 0512469799  저녁시간도 많이 지나고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그런지 많이 조용하더라구요 메뉴는 간단해요 동생이랑 대구탕 순한맛과 매운맛 두종류로 주문했어요 테이블 밑에는 요렇게 수저랑 티슈가  대구탕집에 가면 밑반찬은 대부분 비슷한거 같아요 김이 바삭해서 맛있더라구요 겉절이도 맛있었어요 하얀 국물에 뜨끈한 대구탕비오는날에도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한그릇 뚝딱은근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매운맛은 국물이 약간 붉더라구요 뜨끈한 국물에 밥한끼 먹고 싶을때 가기 좋은 것 같아요 무료 시식권 탐나네요 디카를 들고 가서 찍었어야 했낭그럼 뿅

    봄베이브로이 광복점 인도음식

    퍼지네이블 광복점 바(BAR)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조명도 알록달록하고 분위기도 좋은남포동 술집 퍼지네이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고 싹싹해서가면 다같이 친해져서 온다는 소문이 남포동 칵테일 퍼지네이블간판도 너무 귀엽지않나요 안에는 다트 게임판도 있어요 이거 진짜 꿀잼인데 방문하시면 무조건 강추 남포동 술집 퍼지네이블에는칵테일 옆에 알콜 도수가 적혀있어서진짜 센스있고 좋더라구요 술이 약하지만 칵테일은 좋아하는 다연이는 약한 도수 위주로 폭풍 구경중 친구랑 뭐마실지 고민하다가점장님께서 추천해주신옥보단 싱가폴 슬링 을 선택했어요 안주는 멜팅 딥 치즈 프라이 선택 주문후 바로 제조들어가는 퍼지네이블 옥보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