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포 선지해장국 / 김포가마솥해장국 감자탕
    맛집여행 2019. 12. 15. 23:35

    김포가마솥해장국 감자탕

    일정한 모양으로 예쁘게 잘 만든건 내솜씨 중간에 못나니는 엄마솜씨 만두 예쁘게 잘만든다고 칭찬 받았다 만두를 예쁘게 잘 만들면 딸이 예쁘다고 하덴데 그래서 우리 시니가 얼굴도 조막만하고 귀엽고 예쁜가봐 완성된 소고기 가득 들어있는 육즙만두 안에 육즙에 완전 가둬져있어서 폭발한다 짱맛있음 다만들고 애들 데리고 와서 즐기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굉장히 알찼던 하루 김포 감정동 선지해장국 맛집가마솥 해장국 가끔 해장국이 땡기는 날이잇음 술먹고 다음날이 아님 난 해장따위 안함해장할정도까지안마셔서 위치는 감정동 홈플뒤 예전엔 더 맛잇고 신선한 집도 잇엇는데 위치가 안좋아서 없어진듯 1층빠바잇어서 집갈때 빵도사가고 이날 점심 이후에 갓더니 한가하더라 7000원 존나 밥말고 사진찍어야한다는게 떠오름 아무튼 마싯어 이제 김포 선지해장국집은 여기가 넘버원 아닐까 싶다

    그리고이집 김치는 별론데 깍두기는 맛남 존나 깍두기 쳐먹다가 국에 퐁당빠뜨리고 내 흰옷에 국물 다튐시발좆같은깍두기새끼 하지만 깍두기랑 한공기 뚝딱함 근데 아까 페북보니까 김포 양촌에 감자탕에 들어가는 돼지갈비들 존나 유통 개스레기같이 해서 걸린 뉴스 떳음 조만간 감자탕은 먹지 입맛이 없을 때 가끔 생각이 나는 김포 감정동 24시 김포 가마솥 해장국 휴대폰이 버벅거려 LG 서비스 센타에 갔다가 식사시간도 되고 해서 김포 가마솥 해장국에 들러 점심을 해결하기로 합니다

    김포 가마솥해장국 선지해장국 해장국 맛있는 집 저는 회사일로 집사람은 어린이집 일로 서로 바쁘다 보니 어디 한번 움직이려 해도 일정을 맞추기가 정말 힘이 드네요

    아무리 바빠도 일 년에 두 번 다녀오는 할아버지 할머니 산소에는 다녀와야겠고 어른들 뵈러 다녀오는 일도 큰 일인 것처럼 크게 인심 쓰듯 시간 내어 다녀온다는 게 정말 맞는 건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토요일 딸아이는 자원봉사 가고 집사람과 서둘러 길을 나섭니다

    어른들 뵈러 가는 길이 오늘따라 왜 이렇게 마음이 무거운지 운전하고 가는 내내 어린 시절 예뻐해 주셨던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했던 추억들을 기억하며 멀지 않은 미래에 내 딸아이도 나를 찾아오는 길에 옛 추억들을 떠올리게 되겠지 사십이 넘은 나이에도 이별을 생각하면 마음이 짠할 때가 있답니다

    한편으로 두렵기도 하고요

    이야기가 무거워졌습니다

    어른들께 술한잔 올리고 인사드리고 할머니께는 예쁜 조화 한 다발을 사서 예쁘게 꽂아 놓고 다음을 기약하며 다음 목적지로 향합니다

    사실 12월에 이종사촌 여동생의 딸아이 돌잔치도 있는데 아무래도 회사일로 참석을 못할 거 같아 겸사겸사 어른들께 인사도 드리고 돌잔치 하는 여동생에게도 봉투를 전해주기 위해 길을 나선 거랍니다

    어른들 산소도 김포 사촌 여동생이 살고 있는 곳도 이모가 살고 계시는 곳도 김포 한 번에 많은 일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이모가 맛있는 해장국집을 운영하고 계시는데 정작 제 블로그에는 포스팅도 하지 않았네요

    오늘도 수다 떠느라 사진도 몇 장 찍지 못 했습니다

    오늘은 마음먹고 포스팅합니다

    김포에서 제일 맛있는 김포 가마솥 선지 해장국 지금부터 홍보 들어갑니다

    해장꾹이 김포구래점 해장국

    해장국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네요 해장국이랑 순대국 갈비탕 곱창전골 이것저것 엄청 판매하네요 이날은 우거지해장국과 양평해장국 양평해장국메뉴에 가장 먼저 나와있는 음식이라언젠가 뭣모르고 주문했다가양평해장국은 이런것이구나혹독하게 배우게 되었다 덕분에 옆에 언니한데 다 건져주고 국물에 밥만 말아먹었다는건 안비밀근데 국물도 내입맛엔 누린내가해장꾹이의 양평해장국은 호불호가 있을것 같아요 한번 이상은 꼭 리필하게되는 찬 우거지해장국 7000원 푹 익은 우거지와 고기도 듬뿍평소 약선0감자탕의 우거지 해장국을 즐겨 했는데거긴 5천원의 가성비를 가졌다면해장꾹이의 우거지해장국은더 깊은맛 고기가 들어가 있으니 당연한 얘기겠죠우거지도 더 양념이 베고 푹 익어서 부드러웠어요 가장 무난하면서도시원하고 얼크은한 우거지 해장국고

    양평해장국집 해장국

    그래서 우신엔지니어링기전모터삼호기전 직원들이 배방양평해장국을 먹으러갔습니다 저희는 주차관계로 양평해장국 뒷문으로  들어갔습니다 2번 리필해서 먹었죠 위에 사진을 보시면 배방양평해장국 소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입맛에 맞게 조절해서 만드시면 돼욤 기규와 승래형은 선지해장국저는 선지를 싫어하기 때문에 소고기 해장국 얼큰한 비주얼근데 국물이 조금 모자란 느낌이 드네요 대신에 맛있었을때만 맛없는거 혼자먹으면 그것만큼 처량한거없음 저번에는 배방에 있는 양평해장국을 먹었는데맛이 괜찮아서 포스팅하려고사진찍어놨어요 양평해장국에는 선지랑 양이 들어가있어요 사장님 여기 해장국 한그릇이요  난 하라는대로 하는 사람이니까시키는대로 들깨랑 다진고추지랑 고추씨기름을 넣어서 쉐킷 오 

    솔밭 감자탕

    서울 감자탕이나 양평해장국 가면 내포좀 많이 넣어주세요 날이 더워 후덥하고 끈적거리고 정말 컨디션 꽝이었다는 용인 수지 동천동에 삼겹살 맛집 검색하다 찾아간 곳은 솔밭 네비 검색하고 간건데 주소는 성남 분당구라는 용인과 성남 그 경계 였나봐요 솔밭 생삼겹살 1인분 170g 14000원 양도 적고 가격도 비싸네요 용인 성남이 쪽에 식당들이 가격이 대체적으로 가격이 비싼 것 같아요 손님들이 바글바글 주말이라 그런건지 원래 맛집인건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새로 인테리어를 한것같아요 깨끗 기본 반찬들이 나오고 여기는 선지해장국이 서비스로 나오는데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그것 때문에 왔는뎅 역시나 3번 리필해서 먹었다는 그러나 사진한장없이 흡입만 두꺼운 돌판위에 삼겹살 3인분 올라갑니다 여기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정말 프로답게 쎈불에 확 굽고 가위로 싹뚝 한번 뒤집고 끝 옴마야 너무 멋져 맛있게 익혀진 삼겹살 와우 냄새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반찬들도 깔끔하고 비오는 날 삼겹

    일미해장국 한식

    충북 옥천 맛집깊은 맛이 느껴지는  일미해장국옥천맛집 따로국밥 해제비 수제비 일미해장국안녕하세요 포스팅is입니다 D요즘들어 차 베터리 때문에 말썽이었는데드디어 베터리를 보내주고 새로 교체를 했어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나가려고 시동을 거는데 베터리가 방전되어 시동이 안걸리는거에요 그래서 보험서비스 불러서 시동걸고 공업사에 가서 베터리 교체미루던 일을 오늘에서야 했네요 먼저 메뉴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우거지해장국부터 호박꼬지찌개까지노란색으로 표시가 되어있어요 사람들이 더 많이 찾는 음식들인가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적당하게 느껴지네요 저는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따로국밥을 먹었고친구는 해제비를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 셋팅이에요 김치랑 깍두기도 맛있고짱아찌랑 저 감자조림 짱맛 먼저 친구의 추천으로 주문한 따로국밥입니다 콩나물이랑 계란도 들어있고돼지고기도 들어있어요 원래 제가 돼지국밥 잘 못먹는데이건 맛있게먹었어요 다음으로 친구가 먹은 해제비해물 수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