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릉 바네하임 / 브로이하우스바네하임 독일음식
    맛집여행 2019. 12. 15. 09:16

    브로이하우스바네하임 독일음식

    바네하임 브로이하우스바네하임 공릉수제맥주 수요미식회맥주 태릉입구역 제일콩집에서 저녁을 먹고 2차로 맥주를 마시러 근처에 있는 수제맥주집 에 갔다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어 가기에 좋은 곳이었다

    브로이하우스바네하임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32길 54 고려빌딩 예약 상세보기 이런 동네에 TV 방송에까지 나온 유명한 수제 맥주집이 있다고 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는 주택가에 맥주집이 위치해 있다

    건물은 꽤 크고 마치 교회와 같은 인상을 멀리서 볼 때 받았다

    앞서 말했듯 이 주변은 일반 주택가이다

    이런 동네에 유명한 술집이 있다는 것에 놀라고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곳인데 손님이 이렇게 많다는 것에 또 한 번 놀란다 하긴 수요미식회까지 나온 곳인데 손님이 많은 게 정상이긴 하다

    1층과 2층에 모두 자리가 있다

    1층에는 큰 맥주 기계 같은 것이 한편에 있어 구경할 수 있다

    친구와 나는 2층으로 올라왔다 2층에도 자리는 꽤 있는 편 주문을 위해 메뉴판을 살펴보았다

    수제 맥주 전문점이라서 맥주 종류가 정말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맥주 종류가 그리 많은 편은 아니었다

    맥주보다는 오히려 이런저런 안주류가 종류도 다양하고 많은 편 알고 보니 수요미식회에도 맥주 안주로 방송을 탄 것 같았다

    크래프트 맥주로 에일 3가지가 구비되어 있었다 가장 맑은 색의 프레아 에일 흑맥주 스타일인 노트 에일 진한 갈색 빛깔의 란드 에일이 있다

    세 가지 모두 주문해서 마셔 보았는데 진한 갈색빛의 란드 에일이 나와 친구의 입맛에는 가장 맛있었다

    흑맥주인 노트 에일도 무난한 편 독특한 맥주로 벚꽃 라거가 있었다

    그리고 이 달의 맥주라고 해서 해당 달마다 선정한 독특한 맥주를 판매하고 있었다

    싹쓰리솥뚜껑김치삼겹살 돼지고기구이

    그 뒤쪽으로 오시면 이렇게 싹쓰리솥뚜껑김치삼겹살이 있답니다 솥뚜껑 삼겹살이라고 하니깐 왠지 더 기대가 됬어요 저희가 애매한 시간이 와서 그런지 사람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덕분에 여유있게 먹었습니다 공릉맛집 싹쓰리솥뚜껑삼겹살 가격 저희는 목살보다는 삼겹살파라 삼겹살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솥뚜껑 등장 두둥 콩나물 두부 양파 버섯 파김치 등등 고기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기본 셋팅으로 되어있었어요 고기까지 올려서 풀샷 솥뚜껑이 엄청 크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다 올려놓고 보니까 딱 맞춤사이즈네요 솥뚜껑이라 그런지 고기도 빨리 익었어요 기분 탓인가 이렇게 노릇노릇 또 먹고 싶네요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처음에는 3덩이 뿐이야 했는데 먹고나니까 배부르더라고요 배불러서 볶음밥도 못먹었어요 이런 건 영상으로 하나 남겨줘야해 리얼 사운드로 다음에 공릉오게 되면 또 들려서 볶음밥까지 클리어해야겠어요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들리실 분은 참고해주세요 공릉맛집 공릉역맛집 노원맛집 공

    ddami coffee 테이크아웃커피

    공릉 나들이 ddami coffee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 120 지도보기 슬기네 집 꽤 가까운데그동안 못 놀러갔다 눈길 사부작 사부작 걸으면서따미커피 가기 따미커피 가는 길에 봤던 고양이네일샵 사장님이 길냥이를 위해서 놓아주신 집인가보다마음이 참 예쁘셔라나 공릉 살았으면 여기 맨날 갔을 듯기여엉 냥 저는 아이폰8플러스를 보고핸드폰을 바꿔야겠다 결심을 하게 됩니다 슬구가 찍은 사진슬구 덕분에 아이폰x 잘 바꿨다감사합니다 스루기상 레몬 파운드케이크 맛있습니다 커피도 맛있구요 원두를 직접 살 수 있었는데슬구가 원두 홀빈 선물해줌슬구랑 나랑 커피 취향 같아서 좋구요 산미 있는 커피 별로 안좋아하구요 집에서 잘 내려마셨습니다 소소한 일

    둘둘치킨 공릉점 치킨,닭강정

    둘둘치킨 조하 입짧은 우리 철봉씨가유일하게 1닭 할수있는 치킨둘둘치킨예전에배달 시킬려고 하는데 이름이 생각안나서 그 있자나 투투 라고 했었던 이날은 타워볼링장 이벤트겜에서쓰디쓴 예선탈락의 아픔을겪고하필 철봉씨랑 나랑 2겜 603점으로 동타가 왠말이란 말이냐 그래두 공동 35등 행등해서 1만원 받았다 결승 올라간 용후니오빠 기다리다가집에가는길에 출출해서둘둘치킨 공릉점을 찾았다 아내가 좋아하는 치킨맛이야 정말 초스피드로40분만에 닭2마리 맥주4병 먹고해산사장님저희 1시간 안걸린다 그랬즁걸귀든것마냥 진짜 전투적으로 먹었음아쉬운 이벤트겜이었지만 에버250 안까고는 이길수 없던 게임이었기에미련없이 다음 정비에 맞춰 연습해보자 제돈주고 사

    멍텅구리즉석떡볶이 떡볶이

    공릉동 즉석떡볶이 맛집 멍텅구리 떡볶이 준이를 낳고 거의 2년만에 신랑이랑 둘이서 오붓하게 집앞 즉석떡볶이 집을 찾아갔다 볼때마다 정감있는 실내 분위기랑 온갖 낙서들 떡볶이 1인분에 라면계란하나만두사리 추가로 주문 열심히 보글보글 끓고있지요 드디어 시식돌입 오랫만에 먹으니 꿀맛 즉떡의 하이라이트인 볶음밥 사실 볶음밥이 더 먹고싶어서 일부러 이 집에 오기도 한다 치즈를 먼저 올려서 좀 녹이고 아주머니가 폭풍 손놀림으로 밥을 샤샤삭 볶아주심 조금 눌러붙게 밥을 익힌 다음 한입 앙 신랑이랑 간만에 둘이서 동네서 소소한 데이트도 하고 저렴하게 맛난 점심도 먹고 참 좋았던 하루 멍텅구리 떡볶이 이 맛 변치말아다오 멍텅구리즉석떡볶이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51길 142 우림고시원 상세보기 멍텅구리 즉석떡볶이 이 동네 학생들의 메카 즉석떡볶이의 메카 멍텅구리에 다녀왔어요 이번이 한 다섯번째 인가 여튼 이 동네 즉석떡볶이집 중에서 저와 제 친구들이 가장 애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