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가성비 칵테일 한잔 / 뉴욕야시장 서울과기대점 맥주,호프
    맛집여행 2019. 12. 30. 09:28

    뉴욕야시장 서울과기대점 맥주,호프

    서울과기대 맛집 서울과기대 술집 뉴욕야시장 보통 1끼는 외식하는 주말 오늘 저녁에도 어김없이 주방 파업을 선언하고 나가서 먹었어요

    아무리 제가 요리하는 여자라지만 더운 여름에 매끼 챙기는건 정말 싫잖아요

    집 코 앞에 있는 서울과기대 맛집 뉴욕야시장에서 저녁겸 맥주 한 잔 하러 들렀는데요

    지난번에 방문했을때 가성비 최고 맛있어서 또 가야지 벼르고 있었거든요

    마침 요즘 뉴욕야시장 티비 광고도 하더라구요

    광고 나올 때 마다 왠지 반갑 뉴욕야시장 과기대점이에요

    공릉역 2번출구 나와서 직진하다

    보면 공릉성당 맞은편쪽 오른쪽에 지하에 있어요

    서울과기대 맛집 뉴욕야시장 내부가 꽤 큰데요

    훤하게 트인 자리도 있고 파티션으로 약간 벽 같이 구분을 둔 공간도 있어서 일행끼리만 알콩달콩 먹을 수도 있어요

    저희도 파티션 쪽 자리에 앉았네요

    서울과기대 술집 메뉴판 뉴욕을 거쳐 공릉동에 상륙한 맛있는 요리들 지난번에 왔을 땐 파티 인 뉴욕 플래터 세트를 먹었었어요

    가격 대비 정말 푸짐하고 알찼죠 서울과기대 맛집에서 이번에는 스파이시 누들과 스테이크 대파 피자를 주문해 봤어요

    메인 요리 나오기 전에 먼저 음료 원래 맥주 한 잔 하려고 했던건데 모히토가 있어서 모히토 주문 논알콜이에용 새콤달콤 멍구 남푠이는 콜라 주문 서울과기대 술집에선 기본 안주로 짭쪼름한 프리첼을 줘요

    잠시 기다리니 바로 나온 서울과기대 맛집의 홍콩 스파이스 누들 와 양 푸짐하죠 쌀국수 차돌박이 파플리카 숙주 브로콜리를 매콤하게 볶았어요

    레드채플린 공연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rock bar

    락공연을 들으면서 한잔 할 수 있는 곳직접 공연하는 팀이 있는 날은 일렉트릭 전자기타와 락사운드그리고 칵테일 한잔분위기 나는 bar 신나는 락사운드와 술한잔 땡길 때 가는 보석같은 곳

    잔각 바(BAR)

    논현에 오랜만에 가게 되었다 거의 분기별로 더블리너 모임이 있을 때만 가게 되는 논현 논현에서는  치맥 쌈밥 양꼬치 위주의 회식 느낌 나는 메뉴만 먹고그나마 조금 분위기 있게 먹은 게 브롱스에 가서 피자 한 조각에 수제 맥주 마신 것이었다 테이크어반가서 커피를 마시거나 예전에 귀여운 수제버거 가게에 가서 먹은 적도 있긴 한거 같은데무튼 대부분 회식 분위기 장소에서 식사를 했는데 이번엔 특별한 곳에 가보기로 했다 논현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칵테일바 잔각다른 무엇보다도 후기를 보니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꼭 가보고 싶었다 외관으로는 세탁소 슈퍼 등이 주변에 있어서 그런지내부 분위기까지 느낄 수 없어서 너무나 아쉬운 곳겉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면 안 된다는 말처럼딱 잔각이 그러하다 겉만 보고 판단해서는 절대 안 될 곳딱 여자친구 데려오기 좋은 분위기 이야기 나눌 때 목소리 높여 말할 필요 없이조근조근 이야기해도 상대가 알아들을 수 있을 정도로시끄럽지 않아서 더더욱 좋았다 사진으로 봤을 때 우와

    주주바 바(BAR)

    기네스가 미친듯이 땡기던 어느날 새벽 공덕역 가게들이 죄다 문을 닫아서 당황하던 차에 문을 열고 나를 받아주던 zuzu바 기네스 생맥은 정말 맛있다 아아아 자리마다 mvp석 vip석 등등의 이름이 붙어서 테이블마다 약간 개인적인 공간의 느낌이 나도록 인테리어 되어 있었다 나름 괜찮았떤 곳 주주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길 50 상세보기 공덕역에서 친구들을 만나 갈 곳을 찾던 중 우연히 주주바를 가게 됐어요 공덕역에 갈만한 술집이 은근 없더라고요 88 주주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길 50 상세보기 장소는 이곳 공덕역에서 정말 가까워요 저 장소로 가면 이렇게 생긴 건물을 찾으실 수 있어요 0 친구 올라가는 모습 찍음 헤헤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테이블이 총 7개 6개로 테이블이 많지 않은 넓지 않은 장소에요 테이블 많고 음악 소리 시끄러운 곳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이곳은 최적의 장소b 음악 소리도 적당하고 테이블이 적어 손님이 적다 보니 친구들과 얘기하기 편해요 손님은 20

    피쉬&그릴 조촐한 모임 가능한 곳 시원한 오뎅국에 소주 한잔

    2층에 자그마하게 자리잡은 곳이라 소규모 모임이 있을 때 가끔 들르는 곳입니다 오래된 곳이라 세련되고 그런 느낌은 없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 호프집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뎅국 안주에 칵테일 소주를 좋아하고요 매장이 작지만 친구들과 한잔 하기에 좋습니다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쌀통닭-새우칩과-함께먹는-맛있는-쌀치킨-바사삭--시원한-맥주에-느끼하면서-맛있는-치킨-쌀통닭이-맛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