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솔로 후기 / 배달삼겹꾸이꾸이 한식
    맛집여행 2019. 12. 20. 13:58

    배달삼겹꾸이꾸이 한식

    쏠로포차 요리주점

    이번에 홍대에서 요새 핫하다는 헌팅술집 쏠로포차에 다녀왔어요 혼자왔다 둘이되는 곳이라며 완전 핫플레이스더라구요 참고로 나이제한있어용 홍대 쏠로포차는 97년생8687년생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97년생은 아마 본인 생일이 지나야 들어갈수있쥬 8시쯤에 갔는데 벌써 12층 만석이라 대기타고 들어갔어요 제가 11시쯤 나왔을때는 줄이 저 끝까지 어마어마하더군요 참고로 줄 기다리는거 싫으시면 스미노프 보틀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그러면 바로 프리패스에용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71 전화번호 023255959 홍대입구역에서 KTG쪽으로 내려오신다음에 왼쪽길가로 쭉 직진하시면 쏠로포차가 보이실거에요 쏠로포차라는 이름의 포차답게 직원들이 헌팅을 주도해주시더라구요 벽에 보니까 재미난것들이 많이 붙어있었다는 헌팅방법도 나와있고 헌팅방법 chapter 1 정신차려 이 친구야 이 각박한 세상에서 그냥 가만히 앉아만 있으면 여자가 생기냐 웃기죠 벽에 붙어있는거 읽어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

    톤앤매너 카페,디저트

    항상 평일에 친구들을 만나면 술먹고 빠이빠이 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뭔가 사진도 예쁘게 찍고 인스타도 올려보고 싶고 그러드라구요 오늘은 그래서 인터넷에 홍대 카페 추천으로 유명한 톤앤매너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톤앤매너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가길 1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2층이랑 3층을 쓰는 것 같은데 나는 왜 3층을 올라가볼 생각도 안했지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은 것 같은데요 평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던 여자분들이 딱 좋아할 것 같은 그런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홍대 카페 톤앤매너에요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시그니처 메뉴2개를 시켰는데 왜 음식사진 찍은건 없을까 날이 그리 덥지도 않고 저녁에는 선선해서 야외 테라스 자리에서 음료 먹기 딱 좋은

    라쿤카페 맹쿤 2호점 애견카페

    외사촌동생 2번이 개학하기 전 홍대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동물을 좋아해서 라쿤카페 맹쿤 2호점을 다녀왔어요 참 방학 동안 일주일에 한 번씩 알차게 잘 놀아줬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근데 저희처럼 일찍 와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라쿤카페 맹쿤 가격표와 주의사항이에요 하지 말라는 것만 안 하면 위험한 일 없어요 저희는 입장료음료를 결제했어요 이렇게만 보면 일반 카페 같죠음료는 안에 들고 들어가실 수 없기 때문에중간에 드시다가 두고 들어가셔야 해요 민트초코와 초코라떼예요 휘핑크림이 달달하니 정말 맛있어서 좋았어요 자 이제 손소독을 하고 들어가면 되는데모든 물건은 밖에 있는 캐비닛에 맡기셔야 해요 라쿤들이 작은 물건도 좋아하고주머니를 막 뒤져서 가져가거든요 실제로 저랑 동생 주머니도 막 뒤져서 놀랬어요 애들이 활발히 돌아다녀서 사진들이 많이 흔들렸죠구경만 해도 너무 귀여워서사진 찍을 것도 까먹고 그랬네요

    블뤼테 테마카페

    상수카페 블뤼테 도심속에 정원이 들어가 있는 상수 카페를 다녀왔어요 상수역에서 도보 5분7분정도 걸어오다보면 위치하고 있는 블뤼테라는 카페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곳인거 같은데요 저는 이번에 미팅을 여기서 해가지구 처음 오게되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정원속을 들어가는 기분이였어요 하얀색과 붉은색의 벽돌이 마치 성처럼 쌓여진 공간이였는데요 10시부터 오픈이니 잘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세요 참고로 주차 가능한 공간도 있는데10분당 6500원 1시간에 2만원 일일주차7만원정말 어마어마한 가격대이긴 하죠커피 마시려고 왔다가 이거뭐 주차비가 더 나가게 생겼다는 뜻이죠 무튼 주차가 가능한 곳이나 주차비용이 따로 이렇게 붙으니 차라리 대중교통을 추천드립니닷 일단 저는 차가 없으므로 뚜벅이 생활에 익숙해 졌기 때문에 이런 땡볕에 걸어다녀도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다만 커피를 더 많이 마실뿐키득 정말 에어컨 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