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합정 연희중식 / 연희중식 중식당
    맛집여행 2019. 12. 17. 04:52

    연희중식 중식당

    제가 탕수육 입맛이 엄청 까다로워서 선호하는 맛집이 현재까지는 서울대입구역 외래향 밖에 없었는데합정 연희중식도 바로 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중식당이라 식사도 편안하게 할 수 있었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연희중식인연이되어기쁘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연희중식신라호텔출신 오너셰프가 운영하는 중식당이라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언니 볼 일이 합정에서 끝난대서합정 중식당을 찾아봤더니연희중식이 제일 많이 나와서 여기로 가기로우리가 갔을 땐 6시가 조금 넘는 시간이라안에 자리가 많았는데나중에 7시쯤 되니 웨이팅까지 해야할 정도로사람이 많아지더라큰 기대 없이 간 터라 메뉴판도 안 찍어왔지만 여기가 탕수육이 유명해서 그런지 반반메뉴가 따로 있었다

    합정맛집 합정맛집추천 합정중식당 합정중식당추천 합정중국집 합정중국집추천 합정탕수육 합정깐풍기 인생깐풍기 합정깐풍기추천 합정깐풍기맛집 합정짜장면맛집 합정 중국집 추천 탕수육 최고 맛집 연희중식 요즘 탕수육이 넘넘 땡겨서 집에서 가까운 탕수육 맛집을 찾아다니고 있었는데중식 덕후로서 간만에 자신있게 강추할만한 맛집을 발견했어요

    해서 찾은 중식당이다

    이제 제법 비도 그친것 같죠다들 별피해없이 잘 지내고 계신가요

    비때문에 괜히 마음 졸이게 되더라구요

    피해가 되는 비가 아니라단비가 내리길 바랐는데비가 와도 너무 왔네요

    또 이렇게 가을이 그냥쑥 올것만 같아요

    늘 먹었던 같은 이름의 음식을 먹게 되더라도누가 만들었느냐에 따라음식의 맛은 하늘과 땅 차이가나기도 하지요

    이 음식이이런 맛도 있었나 싶을 정도로평소에는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맛을경험해보게되는건만든 사람에 따라 달라지는것 같아요

    신라호텔 출신의 쉐프가 만드는중국요리쉐프의 탕수육제가 먹어보고 왔네요

    합정 중국집연희중식 사실 합정은 늘 메세나폴리스를가는 편이라이런 길도 있구나라는걸오늘에야 알았네요

    합정에도 이렇게 정겨운 길이 있다는사실이 참 좋았어요

    동해회센타 회 맛집이에요

    홍대입구에서 합정 가는 길에 있는 회 맛집이에요홍대 합정 상수부근 횟집이나 일식집보다저렴하게 회를 먹을수 있어요

    통영박이 충무김밥 합정 근처에 유일한 충무김밥집

    충무깁밥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씩 별미가 땡길때 가본 적이 있습니다 깔끔하고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식당이 자주 바뀌는 합정 홍대 주변인데 몇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연희중식 부드럽고 맛있는 탕수육 but 양이 적음 깔끔하고 친절한 중국요리 식당 너무 맛있었어요

    신라호텔 출신 쉐프님이 운영하신다고 해서방문했는데탕수육이 너무 맛있어서감탄하고 왔어요짜장면도 맛있게 먹었는데먹고 나서 속이 더부룩한것도 없고정말 좋았어요 합정역에서 가까운 중식당 탕수육이 유명하고 짬뽕도 맛있습니다 엄청 육질이 부드러운 탕수육은 꼭 맞보세요 가격이 비싸지는 않은데 양이 좀 작습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자리도 넉넉해서 주말 오후에도 붐비지 않았습니다 합정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고 2층에 식당이 있어 계단을 이용해야 합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합니다 짬뽕을 먹었는데 양이 많고 해물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특히 커다란 새우가 들어가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짬뽕 국물은 다소 맵고 자극적인 편이라 개인의 취향이 많이 갈릴 것 같습니다

    BEAMBALM 카페,디저트

    포가에서 맛난 중식 먹고 예전부터 찍어둔 지인이 강력추천해 줬던 카페 빔밤에 갔다 위치가 조금 애매하고 초행길이다 보니 택시 타구 이동 홍대입구로 다시 갈 때는 걸어감홍대캠퍼스를 가로질러서 정문으로 아웃 래미안아파트 우체국 홍대국제언어문화교육원에서 가까움 상수역카페 빔밤의 영업시간 12시부터 22시 월요일 휴무 들어오자마자 눈에 띈 탁 트이고 아름답게 꾸며진 실내에 감탄 어쩜 소품 하나 하나 이렇게 조화롭고 센스있는지 어디서 찍어도 작품 나올 각 우선 주문부터 아인슈페너5500와 오렌지라떼 5500 주문 두 음료는 인스타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