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풍무동 허군스시 / 허군스시 일식당
    맛집여행 2019. 12. 23. 13:09

    허군스시 일식당

    김포초밥 짱짱이라는_ 스시로 배가 많이 찰까 싶었는데 옆에 나온것들이 많아서 배 정말 터질듯한 너무 기분좋게 맛있게 먹어서 더 좋았구용 김포 사시는 분들이라면 김포 풍무동 맛집 허군스시 꼭 다녀오세용 김포 풍무동 허군스시 일식 초밥 맛집 코스요리 오늘 저녁엔 오빠랑 풍무동 허군스시 다녀왔어요

    김포 풍무동 허군스시 가격도 나쁘지않음 아니 먹고 나오니 가성비 굿 이렇게 깔끔한 바에서 먹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아들램도 데꼬 가야되서 테이블에서 먹었지요

    김포맛집_ 풍무동 허군스시 메뉴판 친구랑 나는 특선초밥세트 2개 주문 우리 아들램은 수제 고로케랑 왕새우 튀김우동 공기밥은 따로 없다고하셔서 아쉬웠는데 초양념된 밥을 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아들램이 다먹음 걱정마 너껏도 엄마가 시켰어 문구가 내맘에 확 진짜 초밥 먹을 생각에 가슴이 쿵쾅 기본셋팅으로 시작 장국이 너무 맛있어서 아들램은 장국에 밥 한공기를 뚝딱하심 드디어 초밥이 나와주시고 키야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친구랑 자주오자며 연어초밥 완전 맛있어서 드디어 김포 풍무동 맛집을 찾아냈네요

    김포 풍무동 맛집 허군스시 초밥이 먹고싶을 땐 풍무동 허군스시 좌석이 많지 않아서 예약하지 않으면 먹기 힘들어요

    미세먼지가 많은 오늘 아이 둘 데리고 나가기 겁나는 요즘 초밥이 너무 먹고 싶다는 우리 큰아들 aka 남편 평소 지인들로부터 추천을 많이 받았던 풍무동 허군 스시에 다녀왔어요

    김포맛집 풍무동 허군스시 뭔가 정겹지 않습니까 초밥 사시미 포장전문이라고 써있네요

    _ 남자친구도 김포사는데 여태껏 초밥 먹은것중에 허군스시가 제일 맛있었다고 극찬을 하더라구욤 가성비 끝판왕 김포초밥 풍무동 허군스시 꼭 방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김포스시로 유명한곳들이 몇군데 있는데 그래도 거리가 좀 있어서 아직 방문해보지못했던 허군스시를 이번기회에 다녀왔어요

    풍무동초밥맛집으로 이미유명유명 런치메뉴도있고 디너메뉴도 따로있었는데요

    오마카세도 담엔 먹어보고싶네요

    저는 특선세트 2개 주문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도 넘 맛있었어용 초밥집은 아무래도 다찌석이 최고 먼저나온 연어 다찌석에 앉아서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니까 진짜 신선도도 그렇고 넘 맛있었어요

    풍무동초밥맛집 인정 풍무동초밥 허군스시를 추천하는 두번째이유는 엄청난 에너지를 가진 직원분들 활기차게 일하시구 친절하셔서 저도모르게 맘이 가는것 지느러미살도 넘 맛있었어요

    회가 너무 얇다거나 밥이 많다거나 하지않아서 좋았구 다른 초밥집에 비해서 간은 좀 쎈편인거같앗어요

    저는 싱거운게 좋아서 간장 정말 살짝 찍어먹었는데 딱 좋더라구요

    본가오리농원 오리요리

    실제로 이날도 자전거 타시는분들이랑 사회인야구하시는분들이 와서 식사를 하고 계셨음 生유황오리 다향오리만을 판매한다는 본가오리농원 명의보감 어록중에 유명한 말 소고기는 있으면 먹고 돼지고기는 사주면 먹고 오리고기는 일일이 찾아다니면서 먹는다 그만큼 오리고기가 좋다는말 아니겠음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을 다먹으면 여기 셀프바에 와서 자유롭게 가져다 먹으면 된다 모든 농산물이 국내산 죽이랑 국수도 준비되어 있으니 자유롭게 가져다 먹으면 됨 안쪽에 보니 아이들 위한 오락기도 있음 아이들 먼저 먹이고 오락 시켜놓고 편하게 식사하면 됨 능이버섯 한방백숙 오리 숯불구이 진흙구이 등등 다양한 오리요리들과 쭈꾸미도 준비되어 있다 많은 종류에 오리 요리를 파는 가든 형태의 김포맛집 입니다 옛선조들 부터 그랬으니 맞는 말이겠죠 김포맛집 본가오리농원에서는 진흑구이 훈제오리 생오리 능이한방백숙등 맛있는 오리 요리가 많습니다 하지만 매번 드시는그런 오리요리에서

    권오길손국수 사우점 칼국수,만두

    김포 사우동 맛집 권오길 손국수 짱맛 칼국수 칼국수를 먹고 싶을 땐 꼭 여기를 가야한다 칼국수가 당길 땐 뭐다 권오길 손국수 _ 가위로 자른거 3인분 시킨 양이예요 왠지 작이 보이구 식탐이 발동하는데요 여기 은근 양이 많아요 먹고 나믄 배가 든든 하답니다 끓습니다 끓어요 111 하악하악 면 투하 해서 더 익혀 주세요 이때 모래시계 돌려 주세요 익숙 하신 분들은 걍 감으로 드세요 전막막 기다리다가 한가락 머거보고 바로 입으로 고고 보이시나요 막썰은거 그래도 괜찮아요 맛있으니까 용서가 되요 손으로 반죽하시고 직접 썰어 주셔서 정감있게 칼국수 굵기가 다 틀려요 이건 먹으면 먹을수록 짜증이 나요 배가 불러 오면 더 못먹으니깐요 아 나의 배요 용량을 키우고 싶다 양도 은근히 많아요 하지만 다 먹었어요

    소담촌 샤브샤브

    김포 맛집 김포 풍무동 맛집 가족모임 회식 장소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김포 맛집이 많아지는 요즘 회식장소로 알게 된 샤브샤브집 소담촌 맛있게 먹은 후엔 왜 얄미운 신랑이 생각나는지 언제 김포에 올 일이 있을 때 꼭 데리고 와야지 했던 곳이었던지라 풍무동에 일이 있던 날 소담촌에 재방문 하였답니다 샤브샤브와 월남쌈 조합이 이렇게 좋을줄 기본찬들도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집에서 해먹을까 하다가 그냥 밖에서 사먹기로 집 앞에 맛있는 샤브샤브월남쌈 집이 있거든요 점심과 저녁메뉴 가격차이가 좀 나죠 저희는 월남쌈 버섯 샤브샤브로 주문했어요 샤브샤브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푸짐한 샤브샤브집 알아보시는분들 추천합니다 시원얼큰한 여름별미 보글보글 끓은 육수 여기다 고기와 야채를 넣고 라이스페이퍼로 싸먹으면 천상의 맛 싄선한 코키코키 꺅 고기 다음 코스인 칼국수 육수를 끓일 때 불조절에 따라 칼쿡수의 맛이 좌우됨 이날 불조절실패 굉장히 짬 고혈압의 맛을 느낄 수있었음 밤새 물을

    고기굼터육방 돼지고기구이

    저희가 생각날때마다 가는곳김포풍무동 맛집고기굼터 육방 풍무동파출소서해아파트 주변쉽게 설명이 안될만큼외진곳에 있지만갈때마다  만석 무심코한번 들렀던 가게가요 즘은 고기생각이 들때면늘 찾게되만큼그만큼 만족스러웠죠고기도 좋지만 기본반찬도 푸짐 이 풍무동맛집은  두툼한 제주도고기와고사리김치까지  같이 구어먹는데 이조합이 참 괜찮습니다 한번먹으면자꾸생각나죠 김포풍무동 맛집이라고 할만하겠죠 쌈야채도 많이주시고각종  소스도 다양하게 제공해주십니다 된장찌개김치찌개서비스로 나오는데맛도 좋은편입니다 쌀밥이아닌잡곡을 섞어주시는데흑미도 나오고 울딸이 좋아하는 핑크밥도 나오고많은 부분 신경쓰신다는것을 알수있습니다 생삼겹 오겹살은 1인 13000원 구이뿐만아니라 꼬막무침소라무침도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점심특선으로는 쌈밥도 같이하구있어요 지글지글

    https://foodtripfood.tistory.com/entry/백석-황궁-황궁

     

    '백석 황궁', 황궁

    '백석 황궁' 검색결과, Top 5 1. 경남 함양군 맛집 황궁 블로그 리뷰 1개 방문 후기 11개 / 평점 3.5 음식이 정갈하고 맛나게 먹었다 좋아요. 오늘은 외할아버지를 모시고 보건소진료를 다녀왔다. 진료를 마치니..

    foodtripfoo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