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칠곡 울진대게 무한리필 / 울진대게 본점 대게요리
    맛집여행 2019. 12. 29. 23:52

    울진대게 본점 대게요리

    몸도 마음도 무쟈게 힘들었던 날시엄니께 몇 시간만 딸램 맡기고넘나 좋아하는 대구대게맛집에 다녀왔어요

    제가 대게 킬러거든요

    남표니가 기분 전환 시켜준다며실컷 먹으라며 데리고 가줬어요

    대구대게맛집 답게수족관 안에 홍게 대게가 한가득딸램도 봤으면 엄청 좋아했을 것 같아요

    집게집게 꽃게가 많다고 입구에는 오늘의 시세가 적혀 있었어요

    킹크랩을 먹고 싶었지만가격이 가격인만큼 참기로 하고코스요리 세트2 3902인을 주문했어요

    대게 시즌도 아닌데 손님들이꽤 계시더라구요

    눈치 봐감서 손님이 안계신 곳만사진을 후딱 찍고 착석대구대게맛집의 음식들 한번 보실래요 코스 메뉴 중에 회덮밥 물회가 있길래각 하나씩 주문했어요

    김치전 초밥 소라 등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많이 나왔어요

    남표니는 소라 홀릭 물회와 회덮밥은 계절메뉴라고 해요

    이제 곧 여름대구수성동맛집 울진대게에서벌써 물회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새콤달콤한 물회는 별미멍게살까지 올려져 있어서 좋았대요신랑이 후루룩 먹었 회덮밥 위에 초장을 뿌려서쓱쓱 비벼주면 꿀맛이죠공기밥도 한그릇 넣어서 비벼줍니다

    회도 한가득이여서 무지 좋았다죠 대구대게맛집의 홍게 등장코스요리에는 1인 2마리씩4마리가 맛있게 쪄서 나왔어요

    시즌이 아닌데도 살이 꽤 많더라구요

    게딱지가 제 맘을 설레게 하더라는 대게는 이렇게 쭈욱 빼서 먹는 재미죠먹는 방법은영덕에 사는 친구한테 배웠어요

    울진왕돌초붉은대게무한리필 한식

    지난 일요일엄마생신으로가족모임장소찾다가온가족 모두 다좋아하는 음식찾다가홍게 붉은대게 로선택미리 예약하고방문 했어요 국우성당 대로변큰도로엔 저녁에는주차단속이 없기에주차를하고 뒷문쪽으로입장어른 6명에 5세 꼬마하나 수조가득 들어있는홍게 붉은대게 오랜만에 왔더니금액이 조금 올랐네요 19900원이었나그금액으로남나싶었는데그래도 칠곡에서는 제일 저렴한듯 해요 몸통은 안먹고리필하시는 분이 있나보네요 무리하게 욕심내지않고성숙한 무한리필 즐기기 생신파티요즘 부끄러움이많아진 곰순이그래도생일노래끝까지불러주는 곰순이 아이스크림보고좋아하는 곰순이 아이스크림한덩이먹는 곰순이그사이 밑반찬 셋팅되고 오뎅탕 홀릭곰순이 곰순이 오뎅

    무한홍게 한식

    무려우리 동네에대구에 두번째로홍게 무한리필집이생겼어요 3호선 타러 갈때마다 보는데수족관이 금방 찼다가 빠졌다가 하더라구요 새로 생겼는데 사람도 넘치고 해서벼르다 드뎌 방문해봤어요 무한리필 어른 19900원 입구에 뙇 써있네여비산동 무한대게보다 저렴해요 무한2인을 주문하고기다리니단촐한 기본찬네 저는 홍게에 집중하겠습니다 쨔잔무한리필 집이라 홍게 퀄리티는 기대안했는데홀엄청 크고 살이 꽉차있어서 깜짝 눌랐어요 까기 장인께서 손질 중망고스틴도 잘까고 게도 잘까고나도 잘 까고다리도 살이 꽉꽉 차있더라구요 제철이라 그런가봐요상품으로 팔기 힘든 다리 한두개 떨어진 게들이지만크기도 훌륭하고 맛도 좋았어요 내장도 가득가득내장을 그릇에 모아드리면 게장밥이 철판에 준비되서 나와요기본 2인분부터개취로 김치 투하좌석은 애초에 만석강구항 가서 사람많고 막히고 비싸고 헤맬 때 여기가 그렇게 생각나더라구요 게 철 가기 전에 한번 더 가야겠어요 안망하고 오래오래 가길 빌어봅니다 수조에 게가 떨어지면 영업을 하지 

    왔쏘 동천점 소고기구이

    귀염댕이 조카들이랑 영화 보고 고기 먹으러무슨 고기 먹고 싶냐니까 소고기 먹고 싶다고그래서 대구 칠곡 소고기 무한리필 먹을 수 있는 곳 왔쏘 동천점 갔다 왔어요 위치는 칠곡 cgv 주차장입구 바로 맞은편 이예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된것 같더라고요 칠곡에도 소고기 무한리필 먹는 곳이 생기다니 왠지 자주 찾게 될 듯 사진은 한쪽만 찍었는데 안에 테이블 더 많이 있구요 오픈시간 4시에 맞춰 갔더니 손님이 없어서 애들 데리구 먹기 편했어요 참고로 주말에는 11시 오픈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1인 18900원셀프바를 이용해야하니 1인 19900원이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조카들은 10살 4살 이라 9500 4500원 이네요 어짜피 얘네가 저보다 더 많이 먹을 때도 있기 때문에 아깝지 않음 셀프바는 보통 소고기 무한리필 집가면 내는 상차림비 비용 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용

    구울래찔래 죽전점 조개요리

    키조개구이세트인가 아무튼 간편안주인가 본메뉴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따로 구비된 메뉴 선택 버터구이 매콤 소주 한잔 치즈도 함께 보글보글 맛있겠다 아 음 좋았어 촌스럽다 머리를 매일감기 시작한 것은 초등학교도 아닌 중학교때다 정수리 언저리에 까치집을 하나씩 꼭 짓고 살았는데 참 부지런히도 짓고 다녔던 거 같다 중학교를 입학하고 나서 교실뒷편에 헤드벵잉을 하며 춤을 추던 친구가 하나 있었는데 그 친구가 책상에 앉아 머리를 털어대면 비듬이 몹시 많이 흘러내렸다 본인도 못참겠는지 끊임없이 벅벅긁어대는데 참 끊임없이도 흘러 내렸다 무심코 그친구를 따라해 내머리를 털어보았는데 내머리에서도 비듬이 아주아주아주 조금 떨어져 나와 머리를 매일 감기시작했다 그때 처음 내머리가 깨끗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나보다 사실 하고 싶었던 이야기는 이게 아니고 그만큼이나 내가 거울을 안봤다는 것이고 그만큼이나

    https://researcho.tistory.com/entry/서울-맛집-굴예찬-국밥-보쌈-점심때마다-정력을-보충하자-깔끔한-굴국밥-점심-식사

     

    서울 맛집, '굴예찬 국밥 보쌈' 점심때마다 정력을 보충하자!! 깔끔한 굴국밥! 점심 식사

    점심때마다 정력을 보충하자!! 굴은 남성 정력에 가장 좋은 음식입니다.이러한 음식을 부담없이 점심때마다 편하게 먹을수 있는 곳이 이곳 입니다.저는 굴무침을 먹었는데요.사이드 메뉴도 맘에 들게 정갈하게 나..

    research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