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랑 돈가스 맛집 / 가나점보돈까스 돈가스
    맛집여행 2019. 12. 22. 09:13

    가나점보돈까스 돈가스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니 금방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망우동 돈까스맛집 가나 점보돈까스며칠 전 집사람이 돈가스 먹고 싶다

    볼 때마다 돈가스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일본식 말고옛날 왕돈가스서치해보니 동네에 엠브로추천맛집 있다고 해서다

    돈가스 말고도 다양한메뉴들이 있었어요

    대망의 돈가스진짜 양이 많아요

    제가 원하던 옛날 돈가스 딱 그 맛이어서 세상 행복했어요

    돈가스도 얇지 않고적당히 두꺼우면서 맛있었어요

    대학생들 방학하면 좀 여유있기 먹고 올 거 같음 원래 요기말고 옆집 돈가스 먹었는데왜냐믄 여긴 항상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아서 패스했었음어느날 한 번 먹어보고 완전 돈까스 슈퍼 그뤠잇단골되었음 대학교 근처 식당이라서 양이 아주 아주 푸짐하다

    돈까스 말고도볶음밥류도 큰 왕쟁반 바닥이 안 보일정도로밥이 어마어마 함 내가 좋아하는치즈돈까스 주문6000원식사시간에는 계속 튀기고 계시기 때문에빨리 빨리 초 스피드로 나옴 서일대 맛집 돈가스 가나점보돈까스 치즈 돈까스 사이즈도 큰데밥도 엄청 많이 줌직원 밥 부족하면 더 말해요

    무한 리필이라고 보면 됨 추억 돋는 오뎅국물도 서비스 두툼한 사이즈의 돈까스치즈도 듬뿍고기가 두껍다고 질기냐 no no어제 강식당 보면서망치질에 뿜었는데 여기 돈가스 고기 진짜 부드럽다

    방송 보고나니까 많이 쳤군아 생각듬 추억의 돈까스의 스타일과일맛이 나는 소스는 달콤 진한다돈까스 고기 튀김도 중요하지만소스도 무시 못함 돈까스 부먹 찍먹애니웨이 상관없음왕 치즈 돈가스 위에소스를 듬뿍 얹어서 주는데마지막 한 조각 먹을때까지도바삭 바삭 맛났음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보고오늘 점심은 메뉴선택 식당 고민없이바로 서일대 돈까스 맛집으로 고고씽 했네요

    가나점보돈까스 서울특별시 중랑구 용마산로94가길 24 지도보기 서일대 앞에 위치한 가나 점보 돈가스 점심 먹구 왔당 egg점보돈가스 6000 김치볶음밥 5500 우리는 돈가스랑 김치볶음밥 하나씩 주문했다

    사진상으로는 그렇게 안 보이는데 둘 다 양이 진짜 많다김치볶음밥은 그냥 2인분 근데 김치볶음밥 진짜 짰다소금을 먹는 기분 웬만해선 짠 거 잘 먹는데 저건 진짜 짰다돈가스는 맛있었당 다음에 가면 김치볶음밥은 안 먹을 것 같다 면목동 서일대근처에 정말 오래된 곳이 있어요

    예전에 먹던 기억을 살려 참치볶음밥과 점보돈가스 주문 밑반찬도 예전 그대로에요

    하루미 종합분식

    안녕 곰이야 오늘은 며칠 전 다녀온 곳을 소개해주려고해 늘 지나가면서 봤지만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인데 중랑역에 있는 하루미 라는 곳이야 위치는 중랑역 4번출구 쪽에서 가깝고 버거킹 옆쪽 뒤쪽에 있어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아 그래도 나름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 벽에는 꽤 많은 메뉴들의 사진이 붙어있더라고 엄청 많네 _ 테이블엔 이렇게 간단히 티슈와 컵 메뉴판만 있어 앉으면 물과 물컵을 가져다 주셔 일식 수제 돈가스 전문점 하루미 모든 메뉴가 포장 가능하다고 적혀있더라고 돈가스 전문점 답게 돈가스 종류가 엄청 종류가 많아 그 외에 모밀 알밥 덮밥 비빔밥 찌개 가츠동 에비동 까지 그리고 또 우동과 추가 사이드 메뉴까지 있더라고 나같은 선택장애들은 정말 힘들어 고민고민 하다가 나는 에비동을 먹고 친구는 냉모밀세트를 시켰어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바로 음식이 나오더라고 반찬은 크게 없었고 장국이랑

    박가네뼈다귀감자탕 본점 감자탕

    집 근처 꽤 규모가 큰 박가네뼈다귀감자탕 본점이 있는데 가야지하다가 올초에 가보니 1층 2층 규모도 크고 주차도 쉽고 실내도 깨끗하고 아이들 놀이방 있고 3만원 이상 식사하면 과자선물도 준답니다 중화쪽에서 회기 방향으로 중랑교 건너기 직전 우측에 2층 건물 박가뼈다귀감자탕이에요 박가네뼈다귀감자탕 본점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로 193 상세보기 박가네뼈다귀감자탕 서울 중랑구 망우로 193 지번 중화동 2092 024961600 매일 0000 2400 연중무휴 입구에 과자가 잔뜩 쌓여있는데 판매도 하고 3만원 이상 먹으면 과자 서비스 줘요 박가네뼈다귀감자탕 메뉴는 감자탕 뼈다귀해장국 뿐 아니라 삼겹살쭈꾸미 갈비탕 등 있고 아이들 먹기 좋은 돈까스 소고기불뚝배기도 있어요 38살 정도 아이들 놀기 좋음 박가네뼈다귀감자탕 먹어봤고 이번엔 낮에 간거라 뼈다귀해장국 특 1만원과 보통 7천원 주문했어요 김치 깍두기 고추 쌈장 뜨끈뜨끈 개운한 뼈다귀해장국 순대국 뼈다귀해

    흥부골숯불돼지왕갈비 돼지고기구이

    서울 중랑구 묵동에 맛난 돼지왕갈비집입니다 흥부골 이구요 뭐 동네분들은 다 아시는 곳일겁니다 묵동이긴 하지만 중화동과 묵동의 거의 경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묵동 흥부골 숯불돼지왕갈비 돼지 왕갈비가 나왔네요 스테이크 돼지고기가 있고왕갈비는 두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그냥 돼지왕갈비와 매콤돼지왕갈비입니다 요건 그냥 돼지왕갈비구요 저는 이걸 2인분 먹고 매콤으로 1인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야채와 물김치가 나옵니다 상추 깻잎과김치 게장 절임 된장 마늘이 나옵니다 기본으로 된장찌개도 요렇게 나옵니다 이것도 제 입맛에 맛는 된장이네요 아기들도 함께 먹을 수 있을정도로 짜지 않고심심하게 맛을 낸 계란찜입니다

    강금옥쭈꾸미 주꾸미요리

    상봉동 맛집 동부시장에 있는 강금옥쭈꾸미 진짜 꿀맛 꺅꺅꺅 동부시장에 맛있는 쭈꾸미 집을 발견했어요 유레카유레카 중랑역에서 동부시장으로 쭉들어오다가 한스델리 굽다 있는 골목쪽으로 들어가다 보면 왼쪽에 보여요 강금옥 쭈꾸미 포장하면 21이네요 하지만 포장해서 먹을 곳이 없으니 들어가서 걍 2인분만 먹었어요 평일이였는데사람이 진짜 엄청나게 많아요 저만 맛집인줄 몰랐나 봐요 허허헛 강금옥 쭈꾸미 메뉴가격 쭈꾸미 2인분 삼겹살 사리 당면사리 날치알치즈볶음밥 쿨피스 이렇게 시켜 먹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천사채샐러드 무쌈 깻잎과 미역국 콩나물이랑 부추 이거는 쭈삼에 넣어서 볶아줘요 쭈꾸미 2인분에 삼겹살 사리 완전 맛있어 보이죵 양도 푸짐푸짐해요 이렇게 다 익어갈때쯤 콩나물과 부추를 투하 적당히 매콤하고 너무 맛있어요 딱 원했던 살짝 매콤한 쭈꾸미맛 완전 맛있어요 당면사리도 넣어서 촵촵촵촵 완전 굿굿굿 당면은 좀

    https://jejulife-eat.tistory.com/entry/-제주-기사식당-현옥식당-두루치기-가성비에-맛도-대박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