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충당 족발 불광점 / 장충당 불광점 족발,보쌈
    맛집여행 2019. 12. 16. 13:17

    장충당 불광점 족발,보쌈

    불광동 맛집 불광역 맛집 장충당 종종 시켜먹는집 장충당 지난번에 연습실 들이했을때도 배달시켜먹었는데 불광동 맛집으로 소문난 곳 깔끔하고 맛있는편이라 내가 자주 애용한다는 오늘 나갔다가 들어오는길에 장충당에 주문 전화넣어놓고 오는길에 찾아왔다는 불광역 맛집으로 소문난곳이라 그런지 사람 완전 많더라는 포장은 금방 된다 오늘은 막국수랑 녹두전도 땡겨서 주문 포장은 조금더 싸다 보쌈 대로 시켜서 잔뜩 4식구 먹기 좋다는 _자로 시켰어요

    배달 오는데 시간이 한 40분 걸리네요

    드디어 딩동 딩동 배달 도착 묵은 지 백김치와 삼무 양파절임 김치하고 무말랭이가 기본 반찬으로 나오고요

    쌈장과 새우젓 콩나물국인데 전 배달시킨 국물은 잘 안 먹는데 여기 콩나물국은 간도 잘 맞고 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건더기랑 국물 좀 많이 주시지 드디어 불광점 장충당 족발을 개봉 윤기가 좔좔실제로 보면 비주얼이 더 맛있어 보여요 식감이 부드러우면서 굉장히 쫄깃쫄깃하고요

    냄새가 하나도 안 나요

    너무 맛있어요

    전체 샷이고요

    그러고 보니 고추하고 마늘이 상추 밑에 숨어버렸네요

    족발은 쌈 싸서 먹어도 맛있고 새우젓에 그냥 찍어 먹어도 맛있죠 저는 묵은지 백김치를 워낙 좋아해서 묵은지에 싸서 먹는 걸 좋아해요

    근데 김치 양이 부족하다는 족발에 소주가 빠지면 안 되겠죠 랑군이랑 소주 한 잔 소주 두병 마셨어요

    오랜만에 집에서 족발에다 소주 한잔하니까 알딸딸하니 기분 최고네요

    울 랑군이 요즘 일이 많아서 굉장히 피곤해하더라고요

    집에 피곤한 모습으로 들어오면 많이 안쓰러웠어요

    랑군이 힘들게 일하고 울 가족 먹여살리느라 고생한 거에 감사하고 건강하게 있어줘서 고맙네요

    장충당 족발,보쌈

    7 17 화요일 원흥 도래울 족발 장충당 보족세트 어리굴젓까지 우리 동네 맛집 매번 배달로 족발을 시켜먹다 너무 덥기도하고 여수여행 다녀와서 몸이 피곤해 그냥 나가서 먹기로 하고 아빠집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도래울 족발 장충당에 오니 진짜 넓고 시원해 따로 포장해서 먹으면 당연 저렴하지만 매장에서 먹으면 모든게 세팅되고중요한건 더더 맛있는 반찬들이 나오기에 매장에서 먹는게 오히려 나은듯 상추고추 쌈무 쌈장 마늘 먹기 좋게 썰어져 나오는 아삭거리는 알배추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미역냉국 얇게 채 썰어 나온 양배추 샐러드 무말랭이 파무침

    장충당 족발 족발,보쌈

    반갑습니다 맛집 블러거 쌍디입니다 이노무 태풍때문에 낚시를 못가니 맨날 먹으러만 다니네요 지난 이야기입니다 친구가 화명동에 살아서 주로 저기서 술을 마시는데날이 더우니 고기 굽고 이렇게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결정한것이 족발그동안 회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몸에서 고기를 원하더군요 그러고보니 화명동 내에도 족발집이 몇군데 되네요 일전에 가보니 좋아서 다시 찾은 집입니다 그땐 바람도 선선하니 밖에서 먹었는데 퇴근후 바로 가서 그런지 테이블이 좀 비어있네요 나름 괜찮은 집인데 다들 딴거 드시러 가셨나봐요 이집은 포장인지 배달인지 몰라도사장님은 족발 써시느라 바쁘심 자 뭘 먹어볼까나일반 족발집과 다르게 앞다리 뒷다리로 나뉘어 파네요 냉체나 불족 등 다른건 정통 족발의 맛을 방해하므로앞이냐 뒤냐가 관건인데40대 둘이서 고민할게 뭐있겠

    장충당 시화1호점 족발,보쌈

    안녕하세요 잇님들 설녹차에욤 오늘이 주말의 마지막 일요일이네요 월요일을위해 충분한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이브에 대부도에 다녀오면서 집에가기가 몹내 아쉬워 들렀던 경기 시흥에위치한 족발집 장충당입니다 처음가본 시흥 정왕은 주변 술집거리로 형성되어있는 거리가있더라구요 그쪽에서 살펴보던중 눈앞에 바로 보이는 족발 체인점 장충당을 선택 체인점이라 맛은 있겠지하며 입장하였지만 이내 실망하였습니다 가성비맛서비스 모두가 불편 가맹점비와 로얄티만 제공하면 만들수있는 체인점 안그런 체인점들도있지만 일명 배짱장사하는 점주들도 느는 추세네요 체인점 가맹사업이 개선됬음 하는 바램입니다 매장정보 장충당 시화1호점 주소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8614 전화번호0314998185 메뉴판 앞다리中33000원자몽에이슬 주문 매장내부 콩나물 국 간이 세서 시원한맛보단 조미료맛밖에 나지 않았습니다 무 무침 족발보다 무무침이 더 맛있다고 느낀 족발집은 처음 본사의 레

    장충당 족발,보쌈

    기간한정 주말부부인 5월달 5일만에 만나는 신랑이랑 간만에 만나니 더더 반갑다며 저녁은 전날부터 내가 먹고싶어진 족발 너로 정했다 행신역에 행신족발 vs 장충당 두 곳중 어디로 갈까하다가 좀더 부드럽다는 행신족발로 먼저 갔는데 저녁 9시도 안된 시간이었는데 이미 족발도 보쌈도 준비된 수량 다 팔렸다고 또르르 그래서 선택의 여지없이 다시 장충당으로 이동 매장이 크다 싶은데 2층은 운영하지 않는듯 싶다 1층 매장만으로도 작진않음 매장으로 들어서면 좌측은 테이블 우측엔 좌식으로 나뉘어있다 테이블좌석이 훨씬 많은편 족발中 사이즈로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이래저래 검색하다 보니 불족발이 또 맛있다고 하길래 반반족발로 주문했다 반반족발은 中사이즈 없고 하나의 사이즈밖에 없음 고로 아마도 大사이즈인듯 둘이 먹기엔 양이 너어어어어무 많았음 장충당에는 스텔라 생맥주를 팔고있었음 금요일 저녁이니 맥주도 한잔씩 스텔라 생맥으로 주문했다 히힛 물론 우린 둘다 저 맥주 한잔도 다 마시지 못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