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리역 대게좋은날 / 대게좋은날 대게요리
    맛집여행 2019. 12. 25. 18:46

    대게좋은날 대게요리

    언니가 진주 오는 길에 프랭크 무지개롤을 사왔다이거랑 빵 하나 더 사왔는데 두개 다 맛있었다

    어제 해가 강한 3시에 알바마치고 알바복장 그대로 입고 퇴근했더니 땀이 엄청 났다알바끝나고 오늘 언니 생일이어서 베스킨라빈스 들려 아이스크림케이크 구입이름은 무지무지화이팅베스킨라빈스31 카카오톡바나나랑 뉴욕치즈케이크170g 인가 기준으로 5번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오늘 다 먹었다

    할무이가 여름 잠옷 바지 만들어 주는 곳에 가서 놀다가 할무이랑 사진찍고언냐 생일축하해 콜리도 고맙고 언니 생일이니까 언니가 좋아하는 걸로 저녁메뉴가 결정되었다

    대게 먹으러 어디를 갈까 하다가 대게좋은날로 갔다

    푸짐한 살이였고 맛있었는데소금구이새우 대게 이런것들 많이 못먹어서 조그만 먹고이 볶음밥을 엄청나게 먹었다

    히히나 빼고 다들 대게 되게 잘먹었다

    대게좋은날 대게요리

    두 명이서 먹었는데 20만원이 넘었으니1Kg당 10만원돈은 좀 비싼듯 대게 먹으려고 가게를 검색중이라면 당장 오리역 대게좋은날로 향하길 별점 5개 만점에 4개 반 반찬들의 수준이 좀 더 올라간다면 만점 분당맛집 분당대게맛집 대게좋은날 오리역 맛집오리역 대게좋은날분당 대게 맛집서비스양질 백만점 예전부터 포스팅하고 싶었던 분당 맛집 대게좋은날 드디어 올려봅니다 눈 오리역 대게좋은날 랍스터 왕쫄깃함 이건 징짜 한번쯤 꼭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댱 저번에 먹었는데 탱탱하니 대박이였움ෆ 1층 홀은 사진엔 잘 안 담겼지만 실제론 굉장히 넓어요 미쟈씌는 오랜만에 가족끼리 킹크랩을 먹으러 갔어 얼마전에 보라카이 갔다가 랍스타를 너무 아쉽게 먹고 와서 또 생각나지 모야 부모님 생신겸 분당 오리역 대게좋은날로 고고씽 원래는 대게나라를 가려고 알아보다가 요즘 예전같지 않다는 지인의 말 따라 오리역 대게좋은날 당첨 사실 분당 판교에 킹크랩 랍스타를 파는곳이 많이 없어서

    왑스 육류,고기요리

    저탄수화물 고지방식단 유행따라 와규 먹어봤어요 얼마전부터 공중파텔레비젼에서 다큐로저탄수화물 고지방식단 LCHF Low Carb High Fat이 방영되고 나서 다큐가 나온 날이면 그다음날은회사가서 계속 그얘기만 뭐 직장인들이야 어떻게 철저하게식이요법을 할수 있겠냐만은그래도 저탄수화물 고지방식단이 유행이라는핑계를 삼아 오늘은 저녁으로 비싸다는 와규를 한번 먹어봤습니다 WABS분당 오리역 포스빌오피스텔 1층에 있어요 기분 낸다고 한번씩 큰맘먹고 고기 먹으면새마을식당에서 목살이나 대패삼겹살 같은거나먹는 서민인데요 런 비싼 와규를 먹으려니까약간 후덜덜 합니다 와규가 뭔지 잘 몰랐는데일본산 소고기를 뜻하는것 같더라구요 우리나라에 한우가 있다면일본에는 와규 저녁시간이였는데평일이라 그런지 아님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사람들이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빠른 주문과 빠른 서빙아쉬운점은 테이블밑에 수저와 젓가락물티슈 등이 들어 있는데설명도 없이 가 버리더라구요 소고기

    이치미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몽쥬입니다 주말 저녁 오붓하게 아빠와 남동생과 함께 외식을 했어요 양고기 특유의 냄새때문에 양고기를 기피하던 제가 양고기에 눈 뜬 날이였습니다 건물 내 주차도 가능하구요 스트릿 파킹도 가능합니다 이치미 내부입니다 이런 형식의 매장은 처음 본 것 같아요 BAR 같은 느낌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구요 직접 고기를 구워주신답니다 다양한 술병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이자카야 느낌도 나네요 이치미는 삿포로식 양 숯불구이 가게입니다 예전에 양꼬치 한번 먹고 냄새때문에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 그 이후로 양고기는 안먹었어요 그런데 엄마가 친구분들이랑 다녀오시고서는 절대 그런 고기가 아니라고 추천하셔서 다녀왔습니다 어디 한번 엄마의 입맛을 믿어보겠으 음식을 주문하니 소스가 먼저 세팅되었습니다

    교촌치킨 미금점 치킨,닭강정

    미금에 있는 친구집에 놀러가는데 치킨이 먹고싶다고하길래 유명한 교촌치킨에 들려서 포장해갔어요 교촌은 워낙 유명한거 아시죵 1991년부터 라고 하네요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곳이 역시나 맛도 좋더라구요 교촌이 오래도록 사랑받는 이유가있었어요 매장에 홀도 있긴한데 교촌은 대부분 배달을 많이 시켜 드시죵 미금점도 배달이 많다고 해요 메뉴 참고하세용 다양한 메뉴들 사이드메뉴로 감자와 샐러드도 있더라구요 여러명이 먹을거라 저는 다양한 종류로 포장했어요 깔끔하게 담아진 교촌치킨 레드오리지날 매콤한 양념맛이 멈출 수 없게 만들었어요 양념이 감칠맛 나고 윙이지만 살도 꽉차있어요 기본적으로 많이 먹는 윙 껍질에 베어있는 기본 양념과 담백한 바삭함이 느껴지는 윙 저는 이게 젤 맛있더라구요 허니콤보 아이들도 좋아했던 허니콤보 날개 윙 다리까지 맛볼 수 있는 콤보라서 알찬 구성이라고 할까요 처음 먹어봤는데 이 맛에 반했잖아요 금곡동구미동오리역미금역정자동 일부까지 배달이 된다고해요 영업시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새우잡이김춘배-데이트-2인식사-맛있어요-친구랑같이-굿-벌써-다섯번째-재방문

     

    서울 맛집, '새우잡이김춘배' 데이트 2인식사 맛있어요 친구랑같이 굿 벌써 다섯번째 재방문

    데이트 김춘배 시리즈 가게가 세갠가 있더라구요.여기 괜찮아요천장에 드라이플라워 걸어놓은 것도 분위기 있고 좋구요특히 들어가는 입구가 이색적이라 설레게해요새우요리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한판을 추천..

    mslo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