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골집 순대 원평 / 우정식당 중식당
    맛집여행 2020. 1. 12. 16:13

    우정식당 중식당

    조금 늦은 점심 요즘 초급반 하면서 엄청 열심히 기타를 연습하시고 있는 상진이 형과 함게 나만의 맛집인 김제 원평에 있는 에서 점심을 먹었다

    말그대로 나만의 맛집우정식당이라고 하면 일반 식당같지만 중국집이라는거내가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면발이 쫄깃하고 양이 많아 궂이 곱배기를 시키지 않아도 되고 그래도 부족하다 싶음 밥을 비벼먹으면 되는 재료를 안아끼시는거 같음미친듯 줄서서 먹는 지린성보다난 여기가 좋아 많은 메뉴가 있는게 아니라 중국집에 딱 있을것만 있는 내 추천 메뉴는 간짜장과 짱뽕가격도 6000원이니 비싸지 않고아 또 생각난다 여기만 가면 폭식해서 배터져 내맘대로 평가ps지극히 개인적임을 알려드립니다

    정통중화요리고구려 중식당

    원평 원평터미널 김제 금산사 짬뽕 짜장 콩국수 중국집원평터미널공용주차장 건너편 전통 중화요리 고구려시골집에가면 자주 찾는 중국집이에요 바쁜 모심기를 끝내고 밭일시작 점심먹으러 중국집을 찾았지요 손님이 짜다면 짜다 정기휴일매달 바뀌니 날짜를 쓰시구요 사진을 정성스럽게 찍지 못하였네요 힝우동이에요 짬뽕오징어랑 고기 홍합도 많이 넣어주시네요 콩국수 아버지가 칭찬한 콩국물 걸쭉한게  콩을 갈고 콩가루도 많이 넣어주신것 같아요 소금 설탕은 살짝 넣어 드시면 됩니당

    원평원조시골집순대 순대,순대국

    친구와 원평에서 약속이 생겼어요 친구가 일을 보는 곳과 가까운 순대 맛집을 찾았습니다 정읍에서도 거리가 멀지 않아 많은 분들이 단골로 다니는 집이랍니다 이름을 원평시골집순대라고 검색하지 말고 원조시골집순대라고 검색하세요 이 집의 매력 중 하나는 넓은 주차장입니다 맛집인데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여러가지로 불편을 끼치는 집들이 종종 있잖아요 평일 조금 이른 저녁시간임에도 손님이 많았답니다 밖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모기가 있을까봐 안으로 들어갔답니다 옆 테이블에서 할아버지들이 암뽕순대를 주문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우리도 주문했어요 제가 암뽕도 잘 먹거든요 기본반찬은 이렇습니다 부추무침 두 접시와 깍두기 배추김치 새우젓과 매운고추 고추장양념까지 김치 맛있어서 제가 다 먹었습니다 역시 전 김치킬러에요 암뽕순대 피순대는 감자와 콩 등 채소가 들어가 있어요 다른 곳과 좀 다르죠 그래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시골집 한식

    함양맛집 상림공원 시골집 안녕하세요 지리산 함양에서 소행농부를 꿈꾸는 함양백년손님 이에요 오늘은 함양맛집으로 소문난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엄청 많네요 겨우겨우 들어가 자리를 잡았어요 제빵교육전에 누리는 농부님과 함께 들어가니밑반찬이고추몇개와 깍뚜기를먼저 먹었네용오늘은 이집 인기음식 보신탕은아니구요 솔직히 전 한번도 먹은적이 없네용저희는 갈비탕을 먹기위해서 두둥 나왔네용 헉미니 산양삼새싹이 있네요 고기는 큰 덩어리로2개들어있어요 가격이 만원인데아마 미국산이라 가능한거 같아요 갈비들을 먹기좋게 후식도 빼놓을수 없죠상림공원 근처 케빈카페로오늘 제빵수업이 있어서 서둘러 같네용 오늘은 슈크림빵 과다하게 슈크림을

    시골집 시골집

    만원짜리 한정식이 진짜 푸짐하게 잘나와요반찬들이 전부다 정갈하면서하나하나 맛깔나고진짜 가게이름처럼 시골집같은 정이 느껴져요

    https://ababxyz.tistory.com/entry/연죽-연죽-맛있어요-맛있는-연죽-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