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 실내 / 비아티튜드카페 크레페
    맛집여행 2020. 1. 10. 07:02

    비아티튜드카페 크레페

    해서 호기심에 수원 팔달문 근처에 있는 비아티튜드카페 커피크레페 전문점을 찾아갔어요

    수원에도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겼고 더 많아질 것 같다

    그중에서 언니와 나의 산책코스인 수원 남문을 지나다니면서 몰랐던 비아티튜드 왜 여길 지나가면서 못봤지 왜 몰랐지 싶었던 위치에 있고 허망했다

    비아티튜드 카페는 오이라떼와 스트로베리 몽블랑 두 가지가 시그니처 메뉴이다

    처음에 오이라떼 하고 뭘까 싶었다

    커피에 오이 무슨 조합일까 정말 오이가 들어갔다고 거짓말 하고 궁금해서 가봤다

    커피와 오이의 조합은 무슨 맛일까 Be atitude 비아티튜드 카페 비아티튜드카페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781 중앙니즈몰 지도보기 수원 남문의 버스정류장에 가기 전 대로변에 위치한 비아티튜드 찾기도 쉽고 특히 남문은 사람들도 많이 왔다 갔다 하는 곳이다

    자리마다 식물과 꽃이 놓여져 있어서 너무 예뻤다 각종 빵과 케이크들 늦은 시각에 가서 사진이 어두운 점은 이해해주시길 바란다 오이라떼 50스트로베리 몽블랑 70비아티튜드의 시그니처 메뉴 두 가지를 시켜보았다

    비주얼은 생각보다 좋다 맛은 어떨지 너무 궁금했다

    딸기 몽블랑은 상큼하고 우유 얼음과 잘 어울렸다

    그리고 생각보다 큰 냉동 딸기가 두세 개 정도 더 들어가 있다

    대망의 오이라떼는 정말 커피와 오이가 섞인 맛이었다

    오이 향 나는 커피를 마시는 기분 그런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뭔가 오이의 시원함이 느껴졌다

    오이는 특히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드시길 바란다 개인적으로 오이를 좋아해서 오이라떼가 괜찮았고 맛있었다

    농우본수원갈비 육류,고기요리

    오랜만에 뭉친 내집마련연구소 식구들 이렇게 고기 회식을 하게 되었는데요 모두가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좋았습니다 고기 회식 너무 좋네요 크으 고기 질이 다르더라구요 왜 좋은곳 가서 고기를 먹는지 알것 같습니다 밑반찬들도 너무 괜찮았어요 신나는 회식 time 맛있는 음식을 보면 이렇게 사진을 찍고 싶은 인스타에 올려야해요 이때의 맛이 생각나는 사진이네요 가족분들과 식사하러 오기에 너무 좋습니다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모습 식감이 너무 좋았던 부위가 다 달랐는데 어느 부위인지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된거 아닌가요 마지막으로 양념갈비까지 맛나게 먹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서 좋더라구요 다음에 또 좋은 자리가 있길 이렇게 맛있는 고기로 회식을 하다 니 정말 행복하더라구요 간만에 이렇게 회식하도 하고 너무 즐거운 금요일이였어요 담에 또 즐거운 회식시간이 되었으면 싶구요 가족들과 외식하기도 아주 좋을것 같더라구요

    우판등심 수원점 소고기구이

    수원 맛집 우판등심 알고 계신가요 쭌이네는 몇번 가봤는데요 한우 전문점으로 1등급 이상 한우 중에서도명품 생등심을 사용하는 음식점 입니다 자체 연구 개발한 500시간 저온숙성시켜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한우 특유의 풍미를최고로 끌어올린다는 자부심이 있고등심을 구울 때 최적 온도는 270도와직접 만드는 우판의 조합으로 환상의 맛을만드는것 같아요 우판등심 수원점 예약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10 지도보기 수원 우판등심 1층으로 들어가면대기실로 보이는 휴게공간이 있고요 평일에는 점심특선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산 한우 쌀 고춧가루만 사용한다고하니처음 갔을 때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모든 직원의 친절함은 말도 못하는것 같아요 이것이 특별한 우판아무래도 이 판이 마법의 효력을 하는건가요 아무래도 직접 다 구워주기 때문에더 맛있는것 같기도해요 저희는 총 8인분을 먹었는데요 먼저 3인분의 양입니다 마

    포차어게인 수원인계점 포장마차

    내부를 옛날 포장마차 그대로 구현해 놓았더라구요 북적대는 인계동 핫한 골목사이에 3층에 위치한 포차어게인  조금 짤렸는데 비 내리는 추억의 길거리 포장마차가 돌아왔다_을 소개합니당 올 월요일은 소주를 주문하면 현금 천원을 돌려준다고하네요 개이득그럼 소주 3천원에 먹는거닷개개개개이득 복고복고스러운 내부 사진 보여드릴게용3 진짜 복고스럽기도하고포장마차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이런 분위기 좋다규사실 정말 밖에 있는 포장마차는 분위기있어서 가고싶다가도위생상태가 안좋은 곳을 너무 많이 봐온지라물론 안그런곳도 있지요 잘안가게되는데포장마차의 분위기를 실내에 그대로 옮겨놓으니까저같은 분위기덕후는 그저 심쿵사합니다 포장마차 느낌이에요 허허  실내이지만 실외같은 분위기  좋다구             응답하라1

    명산식당 순대,순대국

    어느 날 마동이가 링크 하나를 보내왔어요 수원역 앞에 40년전통 순대국밥 골목이 있다고요 일미아다미명산 이 순대국밥집이 굉장히 질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오랜 전통있는 식당이라고요 저는 막창이 들어가는 아다미를 생각했는데 마동이는 방송에 나온 명산에 가자더라고요 가격표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내부는 되게 작아요 테이블이 6개 좌식도 있고요 신기한건 혼자 앉으신분들 자리에 혼자 오신 분들이 알아서 합석해서 드신다는 거 김이 모락모락나는 머리고기 저희는 순대국 2개를 시켰어요 반찬은 요정도 깍두기는 엄청 짜고 배추김치는 먹을만 양념장이 들어 있는 순대국밥 밥이 말아져 나오는데요 진짜 놀라운게 고기양 엄지만한 큰 고기덩이들이 그득그득 고기먹다 배불러지는 근데 의아한거는 순대국인데 순대는 그냥 떡볶이먹을 때 먹는 순대처럼 얇게 잘려진 조각이 대여섯개 순대국보다는 고기국에 가깝지않나 싶더라고요 그래서 순대를 좋아하시면 아쉬울 듯 마동이는 고기양은 엄청 푸짐해서 배도 부르고 맛도 있었는데 국

    https://dizoo.tistory.com/entry/서울-청국장맛집-희락골-한식

     

    서울 청국장맛집 / 희락골 한식

    희락골 한식 신대방동 농심 본사인근 기상청 입구 골목에 위치한 한식집대단한 메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무난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익숙한 한식메뉴여서 점심하기에 적당하다 028461076 서울 동작구 여의대..

    dizo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