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 전세 / 짬뽕상회부산대점 중식당
    맛집여행 2020. 1. 1. 19:02

    짬뽕상회부산대점 중식당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지갑은 무겁게 돈을 아껴드릴 월세 깍는 남자 룸메이트에요

    오늘은 저의 평범한 일상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2시와 4시에 계약이 있었지만2시의 계약이 딜레이 되는 바람에 급하게 점심을 먹으려고 선회했어요

    즉 포스팅하는 시점 한시간 전에 따끈따끈한 점심을 먹고왔다는거고로말해 아직 입에서 입맛도 가시기 전에 쓰는 맛집 포스팅입니다

    아직까지 입안에 짬뽕과 볶음밥에 여운이 남아돌고 있네요

    자 그럼 뜸들이지 않고 바로 사진으로 보답할게요 상회짬뽕인데요

    국물이 많이 맵지는 않고맵다기 보다는 칼칼한 맛이 많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조금 색다른 맛의 짬뽕이였던거 같아요

    상회볶음밥이에요

    저는 배가 많이 고팠던 관계로무려 볶음밥 곱배기를 시켜서 싹쓰리 해버렸어요

    이건 볶음밥에 딸려오는 짬뽕국물이라는 맛이 상회짬뽕이랑 같더라고요

    오늘은 부산대학교앞에 위치해 있는 짬뽕상회에 대해서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엠코더비어스 맥주,호프

    초전엠코더비어스 호프집입니다 초전엠코아파트 상가내1층에 있으며 깔금한 인테리어 아늑하게 술한잔 나누기 좋은분위기 사정상 내놓으셧네요 권리금은 조금 조정가능하시다고하네요

    다사랑치킨피자 구평점 치킨,닭강정

    속살까지 맛있는 다사랑 치킨 전 가끔씩 다사랑 치킨 이 굉장히 땡길때가있는데요 간만에 한번 주문해 보았어요 캬 간만에 먹는 다사랑 치킨 다사랑 하면 이 후라이드 치킨 이죠당근 순살로 주문 치킨의 영원한 짝꿍 치킨무도 왔구요 양념치킨 양념과 머스타드소스 조미소금도있습니당 저 뽀얗고 오동통한 살 보이시나요 바삭하다 못해 파삭 한 튀김옷과 육즙으로가득한 촉촉 부들부들한 속살의 조화정말 굿입니다 다사랑 치킨은 뭔가 한방약재 향이 나는것이그 특유의 독특한 맛으로 참 유명하지요 조미소금에 찍어먹어도 양념에 찍어먹어도너무 맛있는 다사랑 치킨 입니다 맥주 대신 콜라 평일엔 술 자제한번씩 찾게 되는 다사랑 치킨맛있게 먹었더니 스트레스 확 풀립니다 내일은 개천절 이지만 전 또 출근이네요 이웃님들 오늘도 수고 많으셨구요 편안하고 아늑한

    호네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속초식당 한식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찾은 서울역 근처 맛집 속초 식당 미세 먼지 진한 봄날 남대문 쇼핑 갔다 작년에 먹었던 속초식당 생선조림이 생각나서 찾아갔습니다 네비게이션으로 손쉽게 찾아간 서울역 근처 숨은 맛집 속초 식당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서울역 남대문경찰서에서 쭈욱 위로 위로 직진 직진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서 배가 많이 고팠던지라 간판이 어찌나 반갑던지 남대문에서 갈치조림 먹자는 지인을 설득해서 갔기에 정말 맛있어라 실망 시키면 안되니까 저번에 먹었던 것처럼 맛만 있어라 맛만 있어라 점심 메뉴로 7000원짜리 가정식 백반이 있네요 속초식당 메뉴들이 한 눈에 쏙 들어오네요 우리는 오직 생선조림 저희는 생선조림을 시켰는데 생선찜도 있네요 생선찜은 다음에 명란 낙지젓갈 가지마 식혜도 따로 판매 하시나봐요 키로에 20000원 밑반찬이 나왔어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연이어 나온 미역국과 흰밥 미역국에 미역만 있는데 시원하니 맛나요 드디어 나온

    https://robbstar.tistory.com/entry/도두반점-착한-가격--맛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