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고기 맛집대구 / 뼈큰청진동해장국 서변점 감자탕
    맛집여행 2019. 12. 26. 20:17

    뼈큰청진동해장국 서변점 감자탕

    오늘은 손님도 모시고 왔는데처음 먹어 본 등뼈찜손님 식사대접 할 땐도전정신은 좀 넣어둬 넣어두워어 좀매웠고 뭐암트은저는 다음에 감자탕 먹겠습니닷 그런데 너무 배고파서 먹는데 집중다른 사진은 하나도 못 찍었네요

    감자탕과 등뼈찜 메뉴도 있는데간단하게 먹을거라서 신랑이랑뼈다귀해장국 2개 주문했어요

    감자탕은 주문하면 또 끓여야 하니배고플때는 기다리는 그것도 싫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조마루감자탕 남다른감자탕은 너무 짜고 국물맛이 별로더라구요

    대부분 음식은 거의 먹어봤지만 추천 할만한 음식은뼈다귀해장국감자탕뼈찜내장탕 맛있습니다

    참고로감자탕과 뼈찜을 시키면 밥은 별도로 주문해주셔야 되구요

    다하고 청소까지 3시간걸렸는데 한번도 보채지않고 아픈데도 쫄래쫄래 따라다니며 흉내내고따라하는기특한 우리딸힘썼더니 기력이 딸려서 몸보신하러 예전부터 좋아했던 감자탕먹으로 갔어요

    먼길떠나 간 그곳은최용석의 뼈큰청진동감자탕신랑은 감자탕의 고기를 좋아하고 저는 우거지를 좋아해요

    환상의 조합인거죠전 감자탕 고기를 안좋아해서 한덩어리 다먹어본적이 없어요

    대신 우거지는 거의 제가 다 먹는듯신랑은 저랑 가야지 감자탕 먹은거같고 항상비가와서 라면이 땡겨서 라면사리추가횬이도 라면과 물에한번 씻은 고기를주니 아침엔 아파서 입맛없어 거부하더니 흡입해주네요

    고맙게도서변동 요 감자탕이 참 맛있어요

    비오는날 감자탕 한그릇  어떠신가용 순수 제돈으로 사서 먹고 쓴 후기입다 더운데 고생들 많으시죠저는 나름데로 시원한곳에 있어서 밖으로 나가지 않으면 크게 더위는 모르고 있어서 그런지 점심먹으러 가는길너무 덥네요

    술먹고 해장하는 사람들 많은가봐요우리 일행도 어제 술한잔한터라 이쪽으로전 몇일전부터 달린터라 한동안 술은 패스당부에 휴가떠나는데매번고기 꾸워먹는보다감자탕 같은거 해먹으면 너무좋겠단 생각드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맙소사 3층에 놀이터가 있네요

    밀과보리 한식

    상도정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벌써 2월의 끝자락이네요 시간 참 빠른 것 같아요 날도 이제는 많이 따뜻해졌는데 그래도 아직도 쌀쌀하죠 이런 날에는 전골 생각나지 않으세요 아무래도 따끈따끈한 국물이 들어가면 노곤해지면서 몸도 좀 풀리고 그러잖아요 상도역에 위치한 상도정은 샤브샤브하고 전골을 전문으로 하는 맛집인데요 특히 곱창 전골이 맛있다는 소문이 대문을 열고 들어오면 미니미한 마당을 지나 이렇게 가게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음식점이에요 들어갔는데 사람들도 가득 찼고 그래서 그런지 가게가 좀 정신이 없긴 했어요 제가 정신이 없기 보다는 종업원분들이 정신이 없는 그 느낌 메뉴판을 펼치면 샤브샤브하고 전골들의 향연이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인 것 같아요 그냥 보통의 평범한 전골 가격을 생각했을때보다 말이죠 쑥국수 전골은 궁금하네여 제가 또 쑥엄청 좋아하거든요 쑥차도 좋고 쑥국도 좋고 쑥떡도 좋아요 일단 저는 곱창전골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와서 곱창전골을 시켰어요 1인분에 만팔처넌

    꼬꾸꼬꾸샤브 샤브샤브

    푸짐하고 맛도있고건강까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샤브샤브예요 이름이 귀엽죠 꼬꾸꼬꾸샤브는 버섯이 중심인샤브샤브집이에요 샤브샤브를 찍어먹을 소스도다양하게 나왔어요 샤브샤브 육수에 어느정도야채와 수제만두가 육수에 들어있어요 볶음밥은 센 불에 열심히 국자 돌리며 볶아줘야 맛있는거 아시죠 역시 샤브샤브의 마무리는고소하고 부드러운 밥이죠 이 사진보니 볶음밥 또 먹고싶어지네요 푸짐하고 맛도있고건강까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샤브샤브예요 오늘은 새로 생긴 천안 신상맛집 한 곳 알려드릴게요 천안 청당동맛집 꼬꾸꼬꾸샤브입니다 이름이 귀엽죠 꼬꾸꼬꾸샤브는 버섯이 중심인샤브샤브집이에요 내부는 넓은

    삼환소한마리 소고기무한리필집그러나 경쟁력은 점심특선 무한리필 소고기

    무한리필 가능한 곳이라서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돼지고기로도 무한리필 할 수 있어요 주차만 좀 어렵네요 소고기 무한리필집그러나 경쟁력은 점심특선메뉴입니다 고향쌈밥이라는 메뉴인데고추장불고기쌈채소된장찌개 이렇게해서 7천원소고기 무한리필은 안먹어봤네요

    https://foodfinders.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양가곱창

     

    서울 종로구 맛집 '양가곱창'

    양가곱창 곱창,막창,양 종각역 회식장소 살살녹는 양가등심곱창 방문 후기 곱창에 곱이 가득하고 차돌박이도 육즙가득 (Google 번역) 확실히 좋은 당신은 불고기를 찾고 있다면. 가격은 좋은 그들은 대신 가스를..

    foodfinder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