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키아 에 누보 대구 / 베키아 에 누보 (Vecchia e Nuono) 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유러피안 델리카페
    맛집여행 2019. 12. 18. 17:49

    베키아 에 누보 (Vecchia e Nuono) 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유러피안 델리카페

    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유러피안 델리카페

    베키아 에 누보서초구 반포동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케익은 한 조각에 9900원이라는 사악한 가격이지만 베리컴포트가 곁들여져 나오며 진한 크림치즈의 맛을 보면 가격이 원망스럽지 않다 디저트 전문점이지만 브런치 메뉴도 시도해 볼만하다

    서울웨스틴조선호텔 루브리카 이탈리아음식

    나디아가 쏜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나디아입니다 지난 주말 가족외식을 위해 조선호텔에 있는 루브리카에 방문했어요 루브리카로 가는 길을 신나게 만들어주신 우리 조카님 아빠의 컬러링이 태진아의 동반자이거든요 매번 할아버지 할아버지 찾으면서 전화하다 보니 동반자 노래가 좋아졌나 봐요 몇 달 전부터 말을 잘하더니 이제 블루투스 마이크로 노래 따라 부르기까지 진짜 우리 조카 노는 거 보면 코미디에요 평상시에 조카가 저희 집에 자주 놀러 와서 동네에서 자주 외식을 하거든요 이번에는 제 생일을 핑계 삼아 멀리 나왔어요 지난 아빠 생신 때는 하얏트호텔을 갔었고 이번에는 웨스틴조선 루브리카로 그랜드 하얏트 더 테라스 X 뷔페는 언제나 나한테 손해야 나디아가 쏜다 가족 외식 안녕하세요 나디아입니다 지난 주말 가족 외식으로 그랜드 하얏트 더 테라스를 nadiatourblogme 이번 조선호텔 루브리카도 저렴하게 가고 지난번 그랜드 하얏트 더 테라스도 비교적 저렴하게 갔어요 제가 씨티카드 바우처를

    누보 일식당

    춘천 누보춘천 백일잔치 소규모 돌잔치 결혼기념일 등각종 기념일 추천해요 제가 백일잔치를 한곳인데요 어디서 할지 장소 결정에 신중했어요 저희는 친척분들까지 총 14명이참석할 예정이고 테이블이어야했어요 여기에 돌상이나 백일상을 차리시면 되요룸도 따로 마련해주시고테이블까지 대여해주셔서 편했어요 14인을 예약했답니다 룸을 튼 형식으로 소규모 돌잔치도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정신없어서 음식사진을 전부 못찍었어요 샐러드 나오고 사시미 나오고새우튀김 나오고소고기 스테이크 나와요후식도 나오고 _정신이 없담보니 사진이 몇장없어 아쉬워요 화장실도 큼직하니 좋고 화장고칠수 있는 곳도 있답니다 먹고 사진찍기 바빴네요 룸에 문은 저렇게 여닫이 형식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과 직원분들너무너무 친절하시고현수막 다는데 키큰 직원분께서성의껏 같이 도와주셔서 너무너무감사했어요 가족들끼리 행사하기도 좋고다른식당은 자리세를 따로내는경우도많은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요 호호 _

    앙뜨레누보 프랑스음식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굿타이밍 식전빵은 맛있고 에피타이저는 신기했던 왼쪽은 석류알인데 상큼하다 계란노른자인가 했는데 망고였음 스프가 나오고근데 음식 나오는데 좀 오래걸림주말이라 손님이 많아서 그랬을 수도 있지만먹고 쉬고 먹고 쉬고 그랬다 파스타 남편이 주문한 등심 내가 주문한 안심고기는 맛있었는데 위에 에스프레소 크림저 크림이 내 취향은 아니었음고기 위에 불필요한 맛 같았다 이게 좋다는 분도 있었으므로맛은 취향차인걸로 디저트로 나온 저 초코 이름이 뭐더라입에 넣으면 사라지는 암튼 하나하나 설명을 다 해주셨는데좀 지나고 나니 까먹었음그리고 오른쪽은 푸딩이었던 것 같은데달지않고 맛있었다 또 샤벳이

    누보닭갈비 닭갈비

    전주 영화의거리 입구 쪽 메가박스 바로 앞카페 혹은 레스토랑처럼 너무 예쁜전주객사닭갈비 맛집 누보닭갈비에 다녀왔어요 전주 누보닭갈비의 청록색 외관 인테리어부터 이미예쁜 전주객사맛집 느낌 팍팍 오죠 전주 누보닭갈비에서는예약 시 고르곤졸라피자 를 서비스로당일 영화표를 소지하여 방문하면 닭갈비토핑을 서비스로이용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있더라구요 전주객사닭갈비 맛집 누보닭갈비는내부가 굉장히 넓고 쾌적하고 예뻤어요 전주닭갈비 맛집 누보닭갈비는내부 곳곳에 예쁜 인테리어 포인트가 가득하더라구요 주말에는 친구와 함께 객사에 갔다가 메가박스 앞에 있는 전주영화의거리밥집 누보닭갈비에서 저녁을 먹고왔어요 누보닭갈비는 당일 영화관람권을 보여주면 토핑서비스를 추가로 준다고 하더라구요 누보닭갈비는 최근 새로생긴곳이라 그런지 일반 닭갈비집들과는 다르게 인테리어가 엄청 분위기 있게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닭갈비집이 아니라 레스토랑같았어요 연어는 한입에 먹으면 된다했고 나머지 꼬지는 접시 밑에 뿌려진 발사믹 소스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