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리부대찌개 포장 / 발리부대찌개 찌개,전골
    맛집여행 2019. 12. 13. 01:55

    발리부대찌개 찌개,전골

    오늘 점심 뭐 드셨나요

    저는 잠시 아는 지인을 만나러 왔다가 부대찌개를 먹고 왔답니다

    요즘 날이 추워서 그런지 정말 많이 땡겼는데 간만에 맛있게 먹고왔네요

    여긴 새로 다시 확장 오픈했을때 갔었는데 얼마나 사람이 많은지 줄서서 있다

    먹었어요

    근데 오늘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네요

    다른 음식을 일체 하지 않고 딱 부대찌개만 팔아요

    음식점에 이것저것 많이 파는 집 보다는 이런곳이 훨씬 좋은거 같아요

    하나 메뉴만 있어도 장사가 잘 될것이라는 자신감이 있는거니까 우선 식당이 깔끔해서 좋고 오픈 주방이라 깨끗하게 음식을 만들겠구나라는 생각에 마음에 들어요

    저는 딴건 몰라도 음식점에서 음식가지고 장난하거나 위생적으로 별로인곳은 정말 가기 싫거든요

    아무리 맛있는 집이라 해도 근데 여긴 그런면에서 합격 양도 넉넉하게 나오구요 라면사리까지 해서 직접 와서 해주시니 편해요

    드세요 하면 먹으면 돼요 밥까지 비벼 먹었는데 깜박하고 못찍었네요

    여긴 부대찌개도 부대찌개인에 함께 반찬으로 나오는 부추무침이 정말 맛있어요

    부대찌개랑은 환상의조화 오랜만에 맛있는 점심 먹고 날도 오전보다 많이 풀려서 기분이 좋네요

    미용은 한시간정도 걸린다고하여 인스타로 검색해서 부대찌개집이 있는것을 발견하여 방문하게 되었다

    와줘서고마워 치킨,닭강정

    옹골진치킨 외대점 치킨,닭강정

    밥한술박재정초밥오호돈까스 이거리 모르는 외대생은 없겠죵_ 오후 4시새벽4시인데 잘될 때는 새벽3시에 가니까 치킨이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 _ 오후4시에 갔을 때도 한 20분기다리라했움 테이크아웃 가격 착한 거 보세용 내부는 이렇게 촌스럽고 시끄럽게 떠들기 좋은 곳이랍니다 외대생도 많이 오고 아조씨들도 많이 오세요 드시고 가시는 거는 포장가격 1000원씩 생각하시면 돼욤 _ 후라이드 순살 애들이 말하길 순살이 더 맛있대요__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292193 029636062 open 1100 이곳은 네이버에 지도검색이 안되네요 바로 옆집이 옹골진치킨이에요 지도 보시면 찾기 쉬워요 외대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2분정도 소요 외대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생기다 안녕하세요 꽃다홍 입니다 외대주민 인데 정작 외대포스팅은 하지않는 정말 간만이네용 동네 포스팅 0 얼마전에 떤떤님과 새로생긴 바비스버거 다녀왔어용 외대 맛집 새로생긴 수제버거

    레커훈스 치킨,닭강정

    저를 아시는 이웃님들은 아시겠지만 한때 K땡C 프랜차이즈 치킨에서 알바와 그리고 부점장까지 했었고 그걸 토대로 캠핑에서 치킨요리를 보여드렸죠 제 사촌 동생도 그 유명한 K땡C 치킨에서 점장생활까지 하고 서울대 근처 대학동에서 14년간 한자리에서 자체 브랜드로 동네에선 아주 유명한 치킨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체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맹비가 없고 갑질 횡포에서 자유롭기 때문에 최소한의 이익만 남기고 아주 저렴하게 가성비 끝파왕인 크리스피 치킨을 14년째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주소 서울시 관악구 대학동 153517 전화번호 02 873 4992 배달은 안되고 Takeout 위주 및 매장내에서 판매합니다 가격 정말 착합니다 1마리 8500원 두마리는 16000원 천원이나 할인 그것도 서울에서 금요일 오후 늦게 방문을 했는데 이미 홀에는 손님이 꽉찼고 Takeout 대기도 많습니다 가격 보세요 이게 정답인데 주문은 계속 밀리고열심히 튀깁니다 저도 한번 시식을 바삭한

    옛날장터치킨 중산점 치킨,닭강정

    종종 그냥 딱 옛날치킨같은게 먹고싶을 때 사다가 먹는 장터치킨이에요 배달은 안돼서 참 아쉬워요 안에 종이봉투를 꺼내려다가 찢어져서 난리가 났었네요 치킨 무 소금 이 기본이고 무하나더 추가에 소스도 사와써요 치킨찍는데 뒤에 아련한 형체가 사진 다 찍고 웃겨서 일어나니 사랑이 시선도 똑같이 올라오네요 양념 찍은 치킨은 최고에요 넘 맛있게 먹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