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망원 잉치킨 / 잉치킨 마포구청역점 치킨,닭강정
    맛집여행 2019. 12. 15. 01:45

    잉치킨 마포구청역점 치킨,닭강정

    마포 잉치킨 가성비 짱 이젠 ing이 대세다 불금입니다

    날씨가 넘 추워서 불타오르고 싶은 금요일이군요

    작년부터 속을 썩이던 세입자의 문제가 오늘도 풀리지 않고 사이다를 부르고 있지만 치킨 사진 으로 나마 맘을 달래며 포스팅을 아놔 이젠 좀 발 좀 뻗고 자고 싶다

    얼마 전 모임이 있어서 마포구청 쪽에 갔다가 잉치킨이라는 치킨집을 다녀왔어요

    가격도 딱 좋고 맛도 있었던 그곳 잉 ing ing 치킨 꼬우 원래 닭이라면 발닭 일어나는 닭 귀신 치킨이라면 모 말이 필요 없지요

    치킨 콜 요즘 물가도 많이 오르고 주머니는 늘 가벼워지지만 그래도 언제고 치맥은 부담 없고 치킨 싫어하는 사람 있을까요

    치킨집인데 외관은 카페 같은 분위기 6호선 마포구청역 4번 출구에서 나와서 그냥 직진하면 도로가에 있어서 찾기도 좋아요

    줌마 모임이라 아이 맘 14명이 모여야 하는지라 장소 섭외가 어려웠으나 모임 동생이 예약까지 해주는 센스로 밤 외출을 감행 이 아름다운 가격을 보라 치킨 가격이 2만원가까이 하는 요즘 이런 소중한 가격이라니 치즈칠리로스트 크리스피치킨 간장치킨 파뱅이치킨 국물떡볶이 스노우후라이 야채샐러드 주세요

    이렇게 시켜도 부담이 없구만 외관처럼 내부도 깔끔하고 카페같은 분위기 애들 데리고 간터라 아무리 치킨집이어도 너무 술집 같았으면 못 갔을 거 같은데 그냥 커피를 마셔도 될거 같은 분위기라 좋더군요

    바삭하게 튀긴 후라이드에 간장소오스를 촥촥 달콤 짭쪼름한 치킨 되시겠습니다

    허나 제 입맛에는 좀 짜더군요

    크리스피 너 그 이름 딱 니꺼닷 바삭바삭 역시 오리지날이 진리긴 하지 스노우후라이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사이드임에도 불구하고 메인 만큼 인기 좋았던 메뉴여서 이 녀석은 두 번 더 추가를 허허허허허 혹여나 느끼할까 봐 느끼해서 많이 못 먹을까 봐서 파뱅이 치킨 한꺼번에 나올줄 알았는데 따로 따로 나와줘서 두 개 시 킨 줄 알았네요

    주문하고 바로 촥촥 무쳐주시니 야채도 살아있고 맛있었어요

    오늘 종일 넘 짱나서 고구마 10개를 먹은거 같은 갑갑함에 저녁도 모고 입맛도 없다

    그러고 포스팅하는데 제길 또 사진을 보니 입맛이 살아나네요

    잉치킨 신촌점 치킨,닭강정

    내가 초등학교 때만 해도 치킨의 소비 심리 상향선은 만 원이었다 그러니까 예컨대 내 인생 첫 순살치킨이었던 순살로Soonsallo 치킨은 만원이 넘었으니까 시도조차 못 했던 거지 졸업식 날까지 여튼 만 원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다는 건 우리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행복 그 주변 가장 근접한 곳에 위치한 그런 거다 ing 치킨 잉치킨의 어원을 몰라서 내 지인 중에 하나는 아이엔지 치킨이라고도 부르던데 어원은 이러하다 호치킨도 좋았지만 치킨집 사장님은 좀 알아야된다 로고에 귀여운 닭이 있으면 입맛이 뚝 떨어진 단 걸 치킨집 사장님들이 알았으면 좋겠는데 귀여운 병아리 보고나면 치욕에 함몰되어 치킨을 탐하던 내 자신이 추악해보이며 한동안 치킨에 현타가 오는 거랑 비슷하다 고지방 저탄수화물 식단을 하는 중이니 오늘의 초이스는 고담백 고지방한 로스트 치킨 왠지 몸에 안좋은 음식 중에선 제일 몸에 좋을 거라며 자위 8500원에 500원짜리 양념을 추가 웃긴게 파채만 추가하려해도 3000원

    잉치킨 신도림점 치킨,닭강정

    신도림 호치킨 아니죠 이제는 잉치킨 어린이도 어른이도 좋아하는 치킨 치킨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데 요즘 처럼 살랑 살랑 시원한 날씨에 맥주 한잔하면서 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아요 못해도 한달에 두세번은 먹는 치맥 신도림치킨 잉치킨 오랜만에 조카들이랑 치킨 먹으러 갔더니 신도림 호치킨이 있던 자리에 잉치킨으로 바뀌어 있더라구요 잉치킨 첨 들어보는데귀엽네요 구조는 같은 구조인데 인테리어가 조금 바뀌었어요 호치킨은 하얀 바탕에 밝고 가벼운데 잉치킨은 조금 어른스러워 졌다고 할까 귀여운 이름의 잉치킨 저는 신도림에서 처음 봤는데 신촌 송파 고척 망원 등등 지점이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요즘 프랜차이즈 치킨 엄청 비싼데 잉치킨 역시 호치킨 처럼 저렴한 가격이에요 호치킨보다는 1000원 정도 비싼데 그래도 치킨 한마리 만원 초반이니 정말 저렴하죠 거기다 포장하면 2000원 할인 기본 셋팅은 달달한 무와 개인 연장 접시에도 잉치킨 캐릭터가 뙇 아이들이 참 좋아할것

    잉치킨 망원점 치킨,닭강정

    망원잉치킨 양념치킨 이에요 안녕하세요 소란소란이에요 ING CHICKEN 망원점 잉치킨 023350443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27 지번 망원동 3802 매일 1400 0100연중무휴 9500원 대표 크리스피 한마리 예약 포장 무선 인터넷 잉치킨 망원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3길 27 지도보기 정말 갑자기 10시 조금 안되서 뭐라도 먹으러 가자해서 나간길 고기를 먹자 뭐를 먹자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결국 치맥으로 결정하고 찾아간 집 소란소란이야기아이폰7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옹기종기 모여서 먹기 딱 좋은 집이에요 마감시간에 나와서 찍은 사진이라 앞에 잔뜩있던 치킨들은 못찍었어요 그게 엄청나보였는데 우아아아 소란소란이야기아이폰7 우선 가격부터 보세요 너무 착해요 소란소란이야기아이폰7 자주 먹는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은 패스하고 로스트스타일 데리갈릭치킨으로 주문완료 그리고 간단하게 마실 술도 같이 시켰네요 소란소란이야기아

    우리바다수산 생선회

    안녕하세여 이웃님들 제가 최근 다녀온 횟집 정말 제 취향저격이었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다 맛이있었거든요 스끼다시하면 기본중의 기본은 미역국이죠 이집 미역국맛 최고에요 두부김치도 나오는데 김치가 딱봐도 맛이있을 것 같은 색이라서 먹어봤는데 역시 존맛이었습니다 두부랑 먹기 딱 맛있는 그런 김치 회도 참 잘나오죠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지느러미살도 어찌나 많이 나오는지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이게 대사이즈였을거에요 대랑 특대 두가지 있어요 우럭광어 세트였는데 역시 우럭보다는 광어가 많이 나오기는 하네요 그래도 망원역 맛집같아요 가격이 근데 진짜 착해요 3만원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요 어찌됐던 회는 다시한번 이자카야가 아닌 횟집에서 먹어야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분위기가 좋은 이자카야도 좋지만 몇점 나오지 않아서 아껴먹어야하는데 요렇게 횟집에 오면 크 맘껏 먹어도 되잖아용 회가 넘흐나도 맛이있었습니다 저는 다음날 쉬고 회 먹으면서 술마실때가 제일 행복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