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양주 최고집 / 최고집 중식당
    맛집여행 2019. 12. 17. 16:13

    최고집 중식당

    최고집  불짜장      별 3개오늘도 역시 퇴근길에 짬뽕이나 먹을까 하고 들러봄허나 교동짬뽕을 먹으러 갔더니 점포를 내 놓았다는 슬픈 현실이그래서 옛날에 주서 들은 불짜장을 먹으로 최고집으로 향했다

    요기가 바로 최고집효암고 바로앞에 자리잡고 있다

    메뉴판을 둘러보고어라 불짜장이 없어 여기도 없구나 허허그래서 직원에게 직접 물어보니 있단다상당히 넓은 가계벌써 한팀 왔다 갔는지 빈 접시만 덩그러니 남아있다

    그래서 난 사이드 쪽으로 가게 되는데 짜장면을 다 먹고 나니 수타를 치신다미리 미리 만들어 놓는건가나왔다 불짜장넓은 테이블에 나혼자 찾이하여 냠냠비쥬얼이 솰아있네맛은 머냐 짜파게티와 불닭볶음면을 썩어놓은 불닭게티의 맛 내가 참 좋아라 하는데요

    순삭 순삭 해 버렸네요

    건더기까지 싹싹 끍어 먹는 나란 남자젓가락으로 못 먹을때 까지 주서 먹었다

    불짜장면은 7000원 되겠습니다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맛은 러블리 함여기 탕수육은 내 입맛에 좀 안맞아서 양산서창중국집 맛집 최고집       서창 수타 중국집           내부가 넓은편이당       메뉴가 엄청많아서 냉짬뽕과 불짬뽕 사이에서 깊은고민을했지만   불짬뽕을 먹기로         창문안에 수타로 면을 늘리기 시작하시는 주방장님       이것이 바로 불짬뽕   매운소스가 아직 제대로 풀리지 않앗음   보기에도 매운기운이           이것은 굴짬뽕   역시 굴이 많이 들어 잇당       푸짐한 해물   면이 수타라서 그런지   면의 양이 어마어마 했다

    완젼 배불렀음       BY맥냥                           이웃님들 식사는 하셨나요

    오늘도 더위와 싸우느라 다들 고생하셨을듯하네요

    저는 어제부터 힘이 들어서   오늘은 정말 극에 달하는 불량주부 노릇을 제대로 했네요

    아점을 먹고 중간중간 간식거리로 입을 달래고 저녁도 최고집에서 중식 배달로 간단히 해결을 했답니다

    중식 배달은 늘 이 집을 시켜 먹게 되네요

    이유라면 늘 먹어서 익숙한 것도 있고 우리가 주로 먹는 메뉴가 기본에 충실하니깐   누구나 좋아하는 짜장면 탕수육 해물우동 짬뽕                 중식의 가장 기본이면서 아이들도 제일 좋아하는 짜장면 울 큰딸 메뉴에요

    요건 제가 좋아하는 해물짬뽕   해물 가득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 속이 확 풀리는듯해서 저는 무조건 짬뽕으로 시켜요   베 달인데 이 정도면 아주 훌륭합니다

    최고집 산지직송도매 횟집 일식당

    최고집 풍천장어 해물,생선요리

    장어는 민물장어가 맛있더라 가족외식장소 구의역 드디어 어버이날이 지나갔습니다 예신분들 그리고 신혼인 새댁분들 무사히 잘 보내셨나요 결혼 후 처음 맞는 어버이날이에요 어버이날 선물은 뭘 드려야할지 용돈은 얼마하지 등등 양가에 똑같이하려고하니 돈도 2배 뷰담2배 그리고 무엇보다 가족모임은 피곤 어젠 친정모임이었는데도 넘 피곤쓰에요 엉엉 멀리살아야햌 집들이를 하지 않은 저희부부 동네에서 식사 후 집구경 가기로 했어용 부랴부랴 가느라 외관사진을 못찍고 들어갔네요 늘 집에가려면 지나가야하기에 보기만 하다가 어버이날 맞이 부모님 모시고 왔어용 돼지고기는 거의 안드시고 회는 못드시고 소고기만 쫌 좋아하는 오마니 근데 또 오늘은 소고기 안땡긴다고 나이드실수록 까탈증가하는 오마니 딸램도 한까탈인데 참그래서 합의점 장어 구의역풍천장어 사실 장어집은 제가 가고 싶기도했어용 요새 운동하는데 인바디 쟀더니 영양부족이라고 단백질 지방이 많은 걸 많이드시라고해서 허허 이렇게 맛집블로거 하면서 잘먹는

    최고집 풍천장어 최고집 풍천장어 구의 먹자골목 민물장어

    비린내가 전혀 없고 맛있습니다하지만 장어탕은 별도로 주문해야하며 두께가 조금 아쉽습니다그래도 맛은 보장되는 곳입니다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두가지가 있으며 항상 손님이 많습니다맛도 괜찮고 친절하시고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기 때문에 가끔 방문하는 곳입니다

    최고집 육류,고기요리

    동교동 맛집 최고집 수제돼지갈비에서 점심 먹었어요 동교동에 밥집이 별로 없는 건 아니지만 날이 더워지니 회사에서 100m이상 떨어진 곳은 가고싶지가 않아요 그러다 보니 딱 몇군데 밥집만 일주일에 한번씩 돌아가면서 들르게 되어더라구요 그 중에 한 곳이 최고집 수제돼지갈비집 입니당 회사 건물 뒷쪽으로 나와 조금만 걸어가면 보이는 이 곳 메뉴가 꽤 다양해요 간장새우 정식같은 것도 있고 저번에는 새싹비빔밥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구요 이번에는 양푼돼지갈비찜을 주문했어요 반찬은 몇 가지 안되는데 다 맛이 괜찮아서 꼭 한번씩 더 달라고 말씀드립니당 돼지갈비찜 3인분이랑 비빔냉면 주문했는데 비냉에는 고기도 함께 나오네요 육쌈냉면 안 찾아도 되겠는데요 보글보글 끓어가는 돼지갈비찜에 라면사리까지 투하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돼지갈비찜이라기 보다는 돼지갈비 찌개같았어요 약간 달달하니 짭짤하니 맛이 굿굿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고 돼지갈비 찜에는 라면사리 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