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동구 상일동 고기맛집 / 가마솥순대국&감자탕 한식
    맛집여행 2019. 12. 18. 02:04

    가마솥순대국&감자탕 한식

    아구찜같은거 좋아하시는 분들뼈찜에도 한번 도전해보세용         명일동 고덕역 부근에 추천할 만한 식당이 있었네요

    비가 그침없이 하루종일내리는날 사무실이 가장 시원하고 좋다 점심을 먹으러 가야할시간이 다가오면 밖의 날씨로 인하여몸이 지쳐 나가기가 싫다 그래도 먹고 살아야하니 사무실의 문을 여는 순간 습도가 장난이 아니다

    숨쉬기가 힘들정도로날씨가습하고 짜증나는 날씨이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기도 힘든 상황       가마솥에서 푸욱 고와진국물 왠지 구수함이 묻어난다 뽀얀국물의 순대국도 땡기기는 하였으나 오늘따라 왠지고기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     점심이니감자탕은패쓔 뼈해장국으로콜 오랫만에 먹어보는 뼈해장국맛난 우거지도 보고 싶고 등뼈에 붙은 살들도 보고프당     항아리안에 있는 깍두기와 김치 깔끔하니알아서 양껏 드시기를 권장한다     고로 우리는우리가 먹을만큼만 알맞게 준비해준다 깍두기가 너무나도 알맞게 잘 익어서인지 찬물에 밥을 말아서 깍두기와 함께후루룩하고잡당     뼈해장국의 맛난 뼈를 발려먹으며 알싸한 양파를 된장에 찍어먹으면 느므느므 맛나다오늘따라양파가 달다달오     등뼈에 맛있게 붙어있는 살들은요 소스에 찍어먹어야 제맛 역시나나도 요 소스 좀 배워야것당넘 맛나     우와펄펄 끓는 뼈해장국이 나왔따 지글지글 바글바글 너무나도 맛나게 끓어오른다 침나온다

    침나와언넝 먹어야것다     등뼈에 붙은 살들도많다 오늘은정말 고기가 먹고 싶은 맴을 정말 잘 알아차리듯 부드러운 살들이 입안에서 사르르 사라진다 어찌 고기는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까나     뼈해장국의 국물이 매콤하고 쪼매 짭조름할 줄 알았는데 정말이지시원한맛이 나는것이가우거지도 부드럽게 잘 나와서 너무나도 맛나다 내는 매콤함이 쪼매 좋은지라청양고추를 팍팍 밥한공기를 정말맛있는 깍두기와 함께뚝딱뚝딱 해치웠다

    아공배도 부르고 고기도 잘 먹고행복하당     서울시 강동구 명일2동 4710 성은빌딩 2층 가마솥 순대국감자탕 TEL 024410852 고덕역 근처에 위치한  가마솥 순대국감자탕 회사 근처라 순대국과 뼈탕 땡길때 항상 방문하는 곳인데요

    순대국과  뼈탕도 물론 맛있지만 계절이 계절인지라 초계국수가 엄청 땡겨서 여름에만 별미로 판매하는 초계국수를 소개할께요

    제가 하남에서 살아서 하남 미사에 줄서먹는 초계국수보다 저는 여기 초계국수가 가격도 저렴하고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뭐 찍을게 없네요

    초계국수의 가격은 7000원  완전 꿀  국수의 양도 많이 주시는데 국수라고 허기질까봐 알밥도 함께 주십니다

    초계국수 땡기는 분들 다녀와보세용  완전 강 추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감자탕뼈해장국이 맛있는 곳인 고덕역 맛집가마솥순대국감자탕 입니다

    여기는 2층에 있어서 눈에 잘 띄진 않지만한번 가보시면 아마 또 방문하실거예요

    그만큼 맛집입니다

    뜨락 이자카야

    아라미 회사 대리님 친구분이 이자카야 운영하시능데 완존 맛있다고 추천해서 상일동에서 정모 했음_ 상일동 뜨락이라 치면 포스팅도 많이 나오고 맛집이라고 입소문 나있던 터라 기대 왕창 하고 가심 위치는 상일동 역에서 가면 될듯 저는 차타고 가서 역에서 얼마나 걸리는지는 모룸 일단 가게 앞에서 사진 건졌구용 평일에 30분쯤 오픈을 하지만 몇시에 오픈하는지는 비밀인가 보다 후후 내부는 이러하다 사장 오빠가 미술 전공해서 이런 그림들은 다 직접 그린것 여기까지는 가게 소개 움 그냥 딱 이자카야 분위기가 폴폴 나요 이자카야 치고는 가격 저렴하고 괜춘한듯 사장님은 메로구이를 강추했지만 내가 생선을 못먹어서 연어만 먹을 수 있는 관계로 연어 사시미로 선택 마침 전날 들어온 연어라 기대해도 좋다며 사진 보는데 시간 되돌리고 싶어 일요일로 개십존맛탱 욕나옴 무한리필집도 가고 횟집도 가서 먹으면 비린맛도 나는곳이 있는데 웬만한 횟집 보다 맛있었음진심 궁서체임

    교촌치킨 강일점 치킨,닭강정

    20170913강일동에도 교촌치킨이 생겼다 아지나가면서 담에 가보자 했는데 오늘 가봄테라스에 앉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좋았다 술마시기 좋은 날씨다아오리지널교촌이랑 매콤한맛이랑 각 한마리씩 주문치킨은 바로 준비해주는거라 20분 소요하핫 기본으로 나초를 줘서 나초랑 맥주마시면서 기다려서 그런지 그렇게 막 길게는 안느껴졌다 교촌치킨이야 뭐 체인이니 맛은 있었고밖에서 시원하게 먹어서 더 좋았다 아강일동치킨 강일동맛집 강일동치킨맛집강일동교촌치킨 교촌치킨강일점 교촌치킨 교촌치킨 강일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아리수로 419 강일리슈빌에스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사진상 어닝이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가로 길이와 어닝의 전개 폭이 커서 현장 조립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비에 젖었나  알 수 없

    페리카나 상일동점 치킨,닭강정

    오늘 엄마가 저녁하기 귀찮으시다고 해서 오늘은 간만에 가족들이랑 저녁 대신에 치킨을 뜯었어요 상일동치킨맛집 페리카나를 주문했습니당 저희 가족이 시킨 메뉴는 바로 바로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저녁 시간대라 그런지 주문한지 40분 정도 안되서 도착한거 같아여 그래도 저녁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이정도면 굉장히 빠른 속도로 와주신거 아닌가여 영롱한 후라이드 비쥬얼 하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이던 후라이드던 상일동치킨맛집 페리카나를 따라올 곳이 없다고 생각해요 일단 후라이드 자체도 윤기 좌르르 황금빛으로 빛나는거 보이시죠 양념 비쥬얼 또한 최강 상일동치킨맛집 페리카나에서는 늘 이렇게 통깨 후추후추 뿌려주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어보여요 입맛이 당기는 비쥬얼 저는 양념 후라이드 전부 좋아해서 늘 가족들이 치킨 시켜먹자고 하면 치킨 고고 상일동치킨맛집 페리카나 고고 혹시 외국에서 페리카나 양념치킨이 엄청 인기많은거 아시나요 완전 인기 많다고 하더 라고요 실제로 저희집에 외국

    동대문엽기떡볶이 상일점 분식

    02 429 8592 동대문엽기떡볶이 상일점 전화번호입니다 배달 가능지역은 상일 고덕 강일이라고 써있었던거 같아요 나머지 강동구 지역은 길동 엽떡으로 전화하셔야 할것같아요 명일동까지도 가능하려나 저는 오리지널로 주문 했어요 약도 배달이 왔으뮤 신랑은 약속이 있어서 나가고 저 혼자 화끈한 금요일 밤을 만들어 갑니다 뚜껑에 땡초떡볶이라고 써 있어야 진짜라네요 저 지난 번에 짝퉁 엽떡 집에서 시켜먹었는데실수로 전화번호 잘못보고 완전 맛없어서 토나올뻔 비쥬얼 어마마 야끼 만두 없으면 우리 또 섭섭하잖아요 혼자 먹을준비 끝 그러고 저는 눈물이 핑 돌도록 화끈한 불금 뜨밤을 보내버렸습니다 뒤늦게 신랑 집에 돌아와서 야끼만두 두개 잡수심 눈누난나 31절 휴일 시댁 가는길에 만난 상일동 엽기떡볶이 가게 배달로 시켜먹을까 하다가 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