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역 별미 / 한우촌돼지마을 육류,고기요리
    맛집여행 2020. 1. 4. 04:19

    한우촌돼지마을 육류,고기요리

    역삼역맛집 맛있는 간장게장맛집 우리가족은 간장게장을 무지 좋아라 해요

    역삼역에 친구와가 맛난 간장게장을 먹고 있노라니 간장게장 하나면 밥 한공기 뚝딱 해치우는 울 가족이 생각이나 포장판매 개시라는 문구를 보고 반가운 마음에 포장도 해왔던 오늘의 이야기는 역삼역맛집 간장게장맛집 이랍니다

    이것이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간장게장은 손으로 덥석 들고 먹어야 제맛이라죠 잎사구 동동 띄어놓은 이물은 바로 손가락을 씻는 물이랍니다

    새콤하고 고소한 샐러드와 곁가지 반찬들을 먹으며 오늘의 신선한 맛 간장게장을 기다리고 있어요

    김치전도 먹어 주시구요

    간장게장 대령이오역삼역맛집 간장게장은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랍니다

    지난날 넘 맛나게 먹었기에 또 찾아간 곳이라지요

    울 친구도 간장게장을 무지하게 좋아라 하거덩요 얼마나 좋아라 하면 네마리씩이나 찍사 지온이 친구 앞에 두고 간장게장을 담기 시작해요

    역삼역에만 가면 자꾸 오게 될 것만 같은 맛집이랍니다

    예전에는 이세상에서 제일 좋아라 하는 요리가 뭐냐고 물으면 꽃게찜 이렇게 대답했는데 이제는 간장게장으로 바뀌었어요

    게장의 참맛을 알았다고나 할까요

    살이 오동통푸짐하고 먹음직 스러운 역삼역맛집 간장게장은 비리지도 않아요

    역삼역맛집 직원분이 가위로 썽둥썽둥 잘라주셔요 요거이 내꺼 찜 조명에 민감한 나의 애장이 렌즈는 당췌 역삼역맛집만 가면 이렇게 누리끼리하게 나오네요

    실제로 보면 이런 색상이 아닌데 게 등딱지에다 밥도 이제 비벼 먹을 줄 안답니다

    등딱지의 내장 비수무리 한것이 예전엔 싫어 아예 손도 안댔는데 이제는 거의 못먹는 것이 없을 정도네요

    장꼬방 단팥죽이 맛나는 집 달지 않아 더욱 좋은 빙수 팥빙수찹쌀떡이 맛있다 팥빙수 카페 달지않은 팥빙수

    강남역 안쪽에 있는 팥빙수카페에요 외관은 여느 카페처럼 세련됐네요 커다란 가마솥이 있는데 팥끓이는듯 팥빙수가 달지않고 씹히는 맛이 있어 맛있어요 친구가 디저트 먹자고 해서 왔는데 오아 매우 건강한 맛의 빙수를 맛보았다 설x이나 기타 빙수집에서 느껴보지 못한 은은한 팥 향과 달달함 겨울이 가기 전에 팥죽 먹으러 꼭 한 번 다시 와야겠다 강남역 뒤편 단팥죽과 팥빙수가 100 국내산으로 정갈히 내오는 별미 맛집이다팥이 들어간 떡도 많이 사가는 듯하다 중국친구들 관광하러 놀러오면 데려가면 좋겠다 팥빙수가 맛있는 카페입니다 인테리어도 괜찮고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요 빙수먹을 날씨는 아니었지만 맛있어서 좋았어요 팥빙수 맛집을 찾아 강남역까지 진출주차도 가능해서6대 편했구무엇보다 팥을 잘 삶아내서 맛있게 먹었다 고명으로 생밤을 채썰어 올려준다찹쌀떡은 옛날 먹었던 맛을 떠올려 주기에 더욱더 추억으로 깊이 들어갈수 있더라강추

    효동각 중식당

    경기도 시흥중국집 맛의고수 효동각 평화로운 일요일 화창하고 날씨더운 오늘도 어김없이 출근한 전 장지원과장과 함께 경기도 시흥에 한 중국집을 다녀왔습니다 장과장이 엄청 맛있다고 강력추천하여 바로 발걸음을 옮겼죠 그 이름은 바로 효동각 뜻을 모르겠지만 우선 간판은 중국집다운 올 빨간색 약간의 설레임과 입안에 침을 고이며 입장을 했어요 시흥중국집인데 나름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일요일이라 배달이 많은가봐요 아무쪼록 설레는맘으로 한걸음한걸음 들어갔음돠 가격은 그럭저럭 보통가격이구요 시흥중국집도 역시 눈물나게 얼큰하고 맛있는 짬뽕이 있네요 중국집이라면 필수죠 원산지표시가 제대로 되있는 시흥중국집이네요 식당내부도 깔끔하고 쌀과 돼지고기는 국내산 쇠고기는 국내산과 호주산 배추만 중국산이네요 가까이 가서 찍고 싶었지만 사장님이 보면 조금은 꺼려하실까봐 구청에서 나와 신경건드리는 모습같아서 테이블에 앉아 몰래 확대해서 찍었어요 역시 중국집엔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이죠 개인적으로 전 짬뽕보다

    목포집

    신사동에서 알아주는 닭볶음탕 맛집맛있게 매운 닭볶음탕먹고 볶아먹는 밥도 별미大 4인40000원 中 3인30000원 小 2인20000원

    부여로 부여 구시장의 맛집 부여로

    일본식 라멘 연어회덮밥과 튀김세트가 별미주소 충남 부여군 부여읍 사비로108번길 111 1층 로컬라운지 부여로

    https://liveabc.tistory.com/entry/생활의-달인-이북식-찹쌀떡의-달인-삼양동-순대-떡볶이-국물-떡볶이-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