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봉평 맛집 / 원조봉평 메밀면가 국수
    맛집여행 2019. 12. 22. 01:39

    원조봉평 메밀면가 국수

    그래서 회메밀국수를 먹기위해 들어섰는데회를 좋아하는데 먹으면 안되는 사람이라꾹 참고 다른메뉴를 시켰다죠 저희가 간 시간이 점심시간 전이라 한산해서 하은이와 함께 하니 딱 좋았어요

    메밀 칼국수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저는 들깨 메밀 칼국수들깨의 향이 면발도 쫀득하니 좋고들깨가 들어가서 더욱 고소하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옆에서 쉬시던 어떤 라이더 분들이양산 범어에 원조봉평메밀면가 막국수 정말 맛있다고 꼭 먹어보라며 이 집 먹으면 다른 곳은 절대 못간다며 추천해주셨어요

    메밀막국수와 메밀들깨칼국수가 맛있는 맛집 외부 영업시간 매번 이 곳을 지났는 데도 식당이 있는 줄 모를 정도로 눈에 띄진 않았어요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6000원메밀들깨칼국수 메밀칼국수 6000원회막국수 메밀팥칼국수 7000원곱배기 1000원감자만두 꼬무리만두 꿩만두 5000원메밀전병 곤드레전병 6000원봉평막걸리 5000원메밀식혜 3000원 6000원 설명해주시기에 감자만두는 여성분들이 꼬무리만두는 어린아이들에게 꿩만두는 남성분들이 많이 찾으신다고 하셨어요

    메밀물막국수 들깨메밀칼국수꿩만두 둘 다 양이 엄청 많았어요

    게다가 물막국수 그릇 엄청 시원시원하니 커서 취향 저격이었어요

    메밀물막국수 달달한 것보다는 식초를 넣지 않았는데도 새콤했어요

    저는 단 냉면 막국수 보다는 약간 식초가 든 듯한 새콤한 냉면이나 막국수를 더 좋아하는 편이라 제 입 맛에 정말 딱 이었어요

    친구는 소바 처럼 달달한 냉면이나 막국수를 좋아하는 편이라고 했었는데의 메밀물막국수 전부 다 먹었어요

    평소 친구들 사이에서도 미식가 소식가 라고 유명한 친구인데 그 친구가 남김없이 먹다니 감격 메밀들깨칼국수저는 자전거 국토종주 중에 문경 들깨칼국수를 먹고 난 후부터 들깨칼국수를 정말 엄청 좋아해요

    그래서 더운 날이었지만 이열치열의 심정으로 메밀들깨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앞으로 들깨칼국수가 먹고 싶다 하면 주저없이 이 곳으로 오려고요

    메밀물막국수 45친구 메뉴라 아쉬움에 4점만 메밀들깨칼국수 45문경 들깨칼국수의 그 진함에 비해 2 부족함이 있어요

    메밀마을 한식

    대조동에 있는 맛집 메밀마을에 설치한 식당호출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에 메인 메뉴인 메밀 막국수70   시원한 얼음에 풍성한 야채 김가루 약감의 참기름과 깨가 풍미를 더해주는 맛   야채도 아주 수북히 올라가있주   쉐킷쉐킷 비빔비빔 해주고     비빔비빔 비빔샷   드뎌 한입 아 은은한 메밀향과 쫄깃한 식감 참기름량 살짝 매콤한 맛들이   전부 어울어 져서 건강하고 맛있는 맛을 내고 있어요 음 내부는 뭐 음식집 분위기가 제법 나는군 방이 여러개가 있어서찾아갈때 자리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 메밀 연신내 맛집 답게 메밀요리종류가 무려 9가지 와우그밖에도 청국장이나 보리밥같은한식메뉴들도 판매중이었다 그래서 메밀마을 2층 가정집을 개조한 식당이고 입구에 장독대가 있다 이놈의 입맛은 한식일식중식양식가리는것도 없이 뭐 일케 다 맛있는지낼부턴 또 비실하게  먹어줘야겠흑여튼이때가 평일 점심 11시 40분쯤 된거 같은데사

    봉평닭갈비막국수 닭갈비

    3여기는 구워먹는 닭갈비다 명심해라 철판에 볶아먹는 닭갈비 아니다 4내기준에 양도 적고 비쌌다 5위치도 경복궁역에써 꽤 멀더라 경복궁역 봉평집 봉평집 가격 메뉴 봉평집 닭갈비 봉평집 참숯양념닭갈비 12000원 매콤한 맛의 닭갈비 맛과 양 둘다 별로였다 봉평만두 봉평만두 16개 10000원 만두는 쫄깃하니 맛있더라 김태진 닭갈비 먹방 봉평집 메밀막국수 메밀막국수 7000 맛없더라 1맛 없더라 2닭갈비가 원래 이렇게 양이적고 비싼음식이였냐 3아저씨가 너무 친절하시더라 4말줄인다 솔직히 닭갈비와 막국수 없을 분위기는 아닙니다만 오히려 그래서 더 좋습니다 정말 참숯닭갈비 1인분 12000원 신기한 질감의 꼬꼬살입니다 이미 하신것 같습니다만 화덕피자집이었는데 외관은 그대로 두고 닭갈비집이 양배추 찬은 뭐 없고 메밀전병 봉탁주 여기서 만든 동동주인듯 닭갈비 3인분 대충 초벌구이해 나온다 다들 봉평집의 메인인 참숯닭갈비와 옛향수에 취해볼

    봉평막국수 막국수

    저번주에 서촌 맛집 봉평메밀막국수 집에서 친구들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포스팅을 올리고 해방촌에 놀러갈려구요 다음에는 봉평메밀막국수가 나올겁니다 드디어 서촌 맛집 에서 유명한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여기에 보쌈으로 싸서 먹으면 끝내주는 맛이죠 봉평메밀막국수 집에서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보면서 느낀점은 음식이 깔끔하고 한국적인 맛이 좋았습니다 가게도 한옥으로 정감도 있고 음식까지 고향의 맛이 일품 입니다 저는 소화제를 먹어야할까봐요 서울 종로구 필운동 1441 010 4266 5704 서촌 봉평막국수 서촌 봉평막국수 여기도 맛있었음 2 월말에 갔었던 서촌 이 동네 너무 좋은데 집에서 멀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는 동네 다행히 집에서 한번에 가는 버스가 있어서 친구들 만나러 서촌에 갔다 플로이 가는 길에 내가 눈여겨봤던 바로 그곳 서촌 봉평막국수였다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막국수는 왜이리 생각이 나는지 친구들한테 후식으로 막국수 먹자고 제안 다들 오케이 출발 서촌 봉평막국수 여기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국밥

    전주 콩나물 국밥 어제 한잔 하셨나요 드디어 나온 전주 콩나물 국밥팔팔 잘 끓고 있네요 속푸는데 전주 콩나물 국밥 으로해장어때요 전주 콩나물국밥이 단어로 간판을 내걸고 식당영업하는 곳이 무수히 많다콩나물국밥 매니아인 나오늘도 어김없이 점심 한그릇은 얼큰한 콩나물 국밥을 먹으러 나선다마침내가 가보고 싶은 곳이 한 곳이 있었다 그리고콩나물 국밥의 가격을 보니6000원콩나물이 맛있는 집이라고 한다사장 왈이곳에서 약 11년정도 콩나물국밥 장사를 해왔다고하니나름역사 있는 콩나물국밥 집이라고 할 수 있다 수란 맛있게 먹는 법위 알림대로 먹으면 된다알고보니난 그런것도 모르고 엉뚱한 스타일로 콩나물국밥을 먹어왔던 것이곳은 참숯콩나물을 직접 재배해서 제공한다고 한다그래서 콩나물이 나름 맛이 있었던거였다 그리고김치류의 반찬이 매우 맛있다는 놀라운 체험을 해본다보기만해도해장이 확 되는 콩나물국밥한그릇 하면온 몸의 피로가 풀리는 듯 싶다 강추 강추단촐하게 둘이서 콩나물 국밥을 즐기는 것도 매우

    댓글

Designed by Tistory.